몸 마음의 투쟁을 끝내기 위한 하나님의 선악 분립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몸 마음의 투쟁을 끝내기 위한 하나님의 선악 분립역사

그러면 이 뿌리를 어떻게 청산 짓느냐? 사탄이 사랑의 뿌리를 어디에 내렸느냐? 인간의 육신에다 뿌리를 내렸다는 것입니다.』

*본래부터 마음세계는 하나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탄은 몸을 중심삼고 연결된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만약에 타락을 하지 않았더라면 몸과 마음이 하나되는 것은 자연적인 이치요, 타락으로 말미암아 하늘을 대하는 양심의 플러스와 이에 반대하는 육신의 플러스가 상충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 투쟁의 역사가 시작되었다는 사실은 우리는 확실히 인정해야 되겠습니다.

하나님은 이리하여 선악의 분립역사를 하여 전환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공적이어서 전체를 위하는 길을 취하며, 사랑과 평화를 위하는 길을 취하는 반면, 사탄은 사적 입장을 취하며 전면적으로 선편을 파괴하려는 입장을 취하여 증오와 투쟁으로 영원히 인류를 하늘 편으로 가지 못하게 하늘과 지상세계를 망치려 하고 있는 것입니다.』(박수)

『하나님은 사탄 편으로 돌아간 인류를 선한 입장에서 칠 수 없으므로 인류를 찾기 위하여 하늘 편이 맞고 빼앗아 오는 작전을 취하고, 사탄 편은 치고 빼앗기는 작전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사탄은 사적인 것을 중심하고 증오와 투쟁으로 하늘을 망치기 위한 파괴를 역사를 통하여 해 나오며, 하늘은 반대로 공적인 입장에서 사랑과 평화로 재창조하여 나오는 것입니다.

말세가 되면 사탄이 영적으로 인류를 지배하여 존경받던 입장을 하늘 편에 빼앗기게 되므로, 신이 없다 하는 무신론을 제시하여 인본주의와 물본주의, 공산주의의 출현을 도와 하늘 편 우익과 사탄 편 좌익의 투쟁을 세계적으로 전개하였으나, 하늘 편 승리로 2차대전 이후에 기독교문화권의 승리와 평화의 세계로 전환하는 대 변혁시대를 맞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시대는 개인주의 왕국시대요, 참사랑을 중심하고 바라는 하늘 가정을 완전히 파탄시켜 놓는 프리 섹스 시대, 부모 부정시대요, 부부 부정시대, 자녀 부정시대이며, 호모 레즈비언이 이상가정을 찾아오는 하늘 편을 완전히 파괴하는 지옥 지상시대이니, 하나님은 이를 천국으로 전환하려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메시아의 재림역사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