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뭘 하는 곳이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뭘 하는 곳이냐

『도대체 통일교회가 뭘 하는 곳이냐고 묻는다면, 첫째는 참사랑을 소개하는 곳이요, 둘째는 참사랑을 중심삼고 몸 마음의 싸움을 그치게 하는 곳이며, 몸 마음이 하나된 남자 여자가 절대적으로 하나된 이상적 부부로 만들려고 하는 곳입니다.』

몸 마음이 하나되었더라도 이상적 부부를 못 이루면 가정이 없어요. 가정이라는 것은 이상적 부부가 된 후에 아들딸을 가져야만 돼요. 하나님이 1대, 아담이 2대, 아들딸 3대가 되어야만 하나님이 정착할 수 있는 가정의 씨가 생기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씨가 생기지 않았어요. 자기들이 제멋대로 살면서 그게 가정이야?

『그 아들딸은 절대적으로 갈라지지 않는 통일된 형제로 만들고자 하는 그런 주의로서, 하나님의 명령에 의하여 그 사명을 수행하는 것이 통일교회라는 것을 전달해 드립니다.』

그래, 통일교회가 필요해요, 안 필요해요? 예스예요, 노예요?「예스.」예스 하는 사람들은 한번 손 들어 보라구요. 정말이에요? 내가 미국 사람한테 많이 속아 봐서 믿을 수 없는데 시카고 사람은 한번 믿어 봐야 되겠다구요. 죽는 것이 문제가 아니고 사는 것이 문제가 아니에요.

『타락으로 인하여 거짓 부모로부터 거짓 사랑, 거짓 생명, 거짓 혈통을 받아 거짓된 결혼식을 한 가정으로 시작된 더럽혀진 것들을 완전히 청산하고 복귀하여, 참된 하나님과 참된 부모의 사랑을 중심삼고, 우리 부부는 외적으로는 두익사상을 세워 좌?우익을 극복하고 내적으로는 하나님주의, 즉 참사랑을 통해 양심세계와 영적 세계를 극복하여 참부모가 됨으로써, 신인애 일체가 된 참사랑의 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