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한 지금은 참부모보다 하나님이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한 지금은 참부모보다 하나님이 필요해

선생님을 위해야 되겠어요, 하나님을 위해야 되겠어요? 구원이 필요할 때는 땅 위에 참부모가 필요해요. 참부모를 통해서 안 하면 안 돼요. 구원이 있어 가지고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했는데, 다 알고 벌써 세계적으로 그런 선포를 했을 때는 선생님보다도 하나님이 필요해요. 그게 직뿌리예요. 알겠어요?「예.」선생님을 위하는 몇십 배, 몇백 배 해야 되겠어요? 선생님을 붙들고 기도하는 자신도 부끄러운 거예요. 그래야 될 것 아니에요?

그래서 여러분 자신이 여러분의 가문과 여러분의 새로운 나라와 새로운 세계를 재창조해야 되겠어요. 선생님 말씀을 가지고 하면 틀림없으니까. 알겠어요?「예.」선생님 말씀을 행치 못하면 찾아오기도 참 어려울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축복 중심가정 아무개의 이름! 하나님의 틀림없는 아들딸이 된 거예요. 핏줄을 이어받아 가지고 일심일체가 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해방된 천지부모와 뭐예요?「자녀가 일심일체가 되어!」‘해방된 천지부모와 자녀가 일심일체가 되어 참사랑의 주체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의 뜻을 완성하소서’ 그거예요. 완성했으면 하나님밖에 없잖아요? 참부모도 심신일체가 되고 여러분도 일체 돼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지 부모님을 대할 수 있는 특권의 기반에 섰기 때문에 참부모가 들어가지 못하는 거예요.

참부모 앞에 부끄럽지 않은 참부모와 같은 자리에 서는 거예요. 선생님은 일생동안 탕감 길을 걸어왔지만, 여러분은 일생을 탕감 길을 가는 것이 아니에요.

이 뜻을 안 그 자리에서부터 탕감 길에서 해방되었으니 여생을 선생님의 몇십 배 몇백 배 충효의 도리를 다해야 된다구요. 가정에서는 효자, 나라에서는 충신, 세계에서는 성인, 천주에서는 성자의 도리를 다해야 된다는 거예요. 살아생전 오관을 가지고, 십관을 가지고 내가 산 이 땅을 거룩한 땅으로 남기고 가는 것이 우리 축복 중심가정들의 책임이에요.

그게 좋은 말이에요, 어려운 말이에요? 어려운 말이야, 좋은 말이야?「어려운 말입니다.」어려운 말이라고 생각한다는 자체가 부끄러운 거예요. 그럴 수 있는 길이 있다면 얼마나 좋겠노? 밥을 먹으나, 자나깨나 일심일념이 그 뿌리에 결탁해야 돼요. 난 것도 그렇고, 사는 것도 그렇고, 말하는 것도 그렇고, 모든 행동하는 것도 그 위에서 했다는 자신을 자랑할 수 있는 자리에 서야 돼요. ‘축복 중심가정’이라는 뜻을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