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뜻 성사에서 가장 중요한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뜻 성사에서 가장 중요한 일

『타락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린 하나님과의 심정적 관계를 회복하여 본연의 부모와 자녀의 위치를 되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끝날은 참부모가 현현하시는 날입니다. 다시 말하면 타락으로 말미암아 부모를 잃어버린 인류가 본연의 부모를 다시 맞을 수 있는 소망의 때입니다. 따라서 참부모는 인류역사의 희망의 결실체요, 소망의 결실체이며, 승리의 결실체입니다.』

*그 참부모를 환영하지 않으면 완성이 있을 수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통일교회는 이러한 전통을 국제합동결혼식을 통해 세계화하여 왔습니다. 민족과 인종, 피부색을 뛰어넘어 흑인과 백인, 황인이 하나의 형제자매로 어우러져 부부가 되는 것은 지구촌을 하나로 만드시려는 하나님의 뜻 성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 가운데 하나입니다.』

지구촌, 지구 가정이에요. 이렇게 해놓아야 이렇게 살던 것이 옮겨가서 저나라에 가면 한 식구가 되는 거예요. 마태복음 5장에도 하나님 이 완전한 것같이 너희들도 완전하라고 그랬지요? ‘너희는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 걱정하지 말라. 그것은 다 이방 사람이 원하는 것이니 너희는 먼저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라.’ 한 거예요. 하나님의 조국이 없어요. 하나님의 홈타운(hometown;고향)이 없어요. 예수가 나라가 없기 때문에 죽었습니다. (박수) 하나님이 왜 핍박받아요? 나라가 없어요. *어떻게 그것을 복귀할 수 있을 것이냐?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복귀라는 것도 모르고 있잖아요?

『오늘 이처럼 인류는 잃어버린 본연의 형제자매, 부부, 부자의 인연을 회복하여 궁극적으로 자식을 잃고 한탄해 오신 하나님을 해방시켜 드려야만 진정한 행복의 길이 열리는 것입니다.』

*누가 하나님을 해방할 거예요? 왜 그렇게 되었어요?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타락한 세계가 되었으니까 참부모가 아니면 본연의 창조세계가 복귀될 수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하나님도 마음대로 못 하고, 사탄도 마음대로 못 합니다. 기독교도 마음대로 못 하고, 인간도 마음대로 못 합니다. 이걸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건 트루 페어런츠(True Parents;참부모)뿐이에요. *오직 그 참부모가 나와서 모든 것을 청산하고 복귀해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누가 말리겠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누가 말려요? 하나님도 못 말리고 사탄도 못 말립니다. 오직 참부모만이 말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렇기 때문에 싸우지요? 사탄은 이렇기 때문에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싸우지요? 그거 내가 다 참작해 가지고 해결해 줄게.’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에서는 성인과 살인마를 축복해 줬어요. 조수물이 나갔다가 들어와 가지고 만수가 되면 하나님도 사탄도 물에 빠지게 돼 있어요. 성인도 물에 빠지고 사탄세계의 악인도 물에 빠지게 돼 있어요. 이 물에 빠져 죽는 것을 누가 책임지느냐? 하나님도 책임 못 져요. 사탄도 책임 못 져요. 종교인도 책임 못 져요. 성인도 책임 못 집니다. 누가 책임지느냐? 참부모밖에 없어요, 참부모밖에.

다 물어 봐요. 하나님에게 물어 봐요. 하나님에게 누가 책임질 수 있느냐고 물어 보면 참부모라고 해요. 사탄도 누가 당신이 싸우고 있는 걸 해결해 주느냐고 하면 참부모라고 하는 거예요. 성인도 누가 천국 보내 주느냐고 물으면 참부모라고 하고, 지옥 가는 사람들도 참부모라고 하는 것입니다. 참부모로부터 하나님의 사랑의 핏줄이 시작됩니다.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이 죽었어요? 왜 무력한 하나님이 됐어요? 이제부터는 그렇지 않아요. 참부모가 하나님을 왕위에 즉위식을 해줘야 돼요. 그걸 알아야 돼요. 타락해서 코로네이션(coronation;대관식, 즉위식)을 전부 빼앗은 것을 뒤집어 박아야 돼요. 그래야 종교의 수수께끼가 다 풀린다구요. 알겠어요? 믿지도 못하겠으면, ‘뭐 그런 말이 어디 있어?’ 한다면 죽어 보라구요, 내가 거짓말했나.

『지금까지 민주주의는 ‘인간의 자유’와 ‘인간의 해방’을 주장하여 왔습니다. 이에 비하여 우리는 ‘하나님의 자유’와 ‘하나님의 해방’을 주장해야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한다면 인간 해방은 물론 인간의 자유회복은 저절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자유와 해방을 말하는데, 하나님이 자유가 없어요. 하나님이 해방 안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