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를 몰라 가지고 아들딸이 될 수 있어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아버지를 몰라 가지고 아들딸이 될 수 있어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식들이 죽어 간다는 그런 심각한 심정으로 60억 세계 인류를 위해 기도해 보신 적이 있습니까? 여러분 개인을 희생시켜서 가정을 구하고, 종족?민족?국가?세계를 구하기 위해 얼마나 정성을 들였습니까?』

여러분, 요한복음 3장 16절을 다 잘 알지요?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심이니라.’ 했습니다. 마피아도 살인마도 믿으면 구원을 얻는다는 거예요. 기독교만 믿고 천당 가겠어? 이 도적놈 새끼들! 교파가 뭐예요? 천국 가면 교파가 없어요. 한 가정이에요. 이 교파가 문제예요, 교파가. (박수)

장로교 믿고 갔다가는 장로교 감투 옷을 벗기가 힘들어요. 교파가 있는 데는 경계선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경계선이 있는 데는 사탄이 웅크리고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싸워서는 천국에 못 가요. 타락은 싸움의 동기를 만들었습니다. 백인이 절대적이에요? 두고 보라구요. 망해요. 중국을 무서워하지요? 레버런 문이 중국에 갈까 봐 미국 시 아이 에이(CIA;중앙정보국)도 무서워하고 있어요. 내가 이러는 것은 기독교 때문입니다. 미국 백인들을 위한 것이 아니에요. 기독교를 보호하기 위해서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종교를 보호하기 위해서, 하나님을 보호하기 위해서. 세계적입니다.

하나님이 기대하는 세계, 하늘땅의 지옥을 철폐하고 인류 해방을 위한 노력을 하지, 개인 구원이 목적이 아닙니다. 박수 한번 하지요. 싫더라도 하면 하나님이 좋아할 거라구요. (박수) 고마워요.

『그런 점에서 누구도 쉽게 자신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한 절대적인 기준의 대표자로 오시는 분이 재림주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