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도 참부모가 돼야 되는 거예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여러분도 참부모가 돼야 되는 거예요.

『이러한 사명으로 오셨던 분이 예수님이었습니다. 예수님은 이스라엘의 불신으로 민족과 나라를 잃어버렸지만 하나님이 소망하시던 세계와 천국을 위해서 목숨을 바쳤습니다.』

예수의 죽은 목적은 하나님이 소망하시던 세계와 천국을 위해서입니다. 이스라엘 나라, 이스라엘 민족이 아니에요. 기독교도 아니에요. 기독교도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세계를 소개 못 하면 망합니다. 최고의 나라와 최고의 세계적 권위를 가진 미국이 제1이스라엘이 실패한 것을 탕감복귀해야 할 터인데, 오시는 주님을 모시지 않으면 다 망해요. 암만 안 망한다고 해도 다 망해야 된다구요. 싫어도 레버런 문이 참부모라고 하면 참부모의 말을 들어야 됩니다.

앞으로 미국이 어떻게 가고 유엔이 어떻게 가야 된다는 것을 알아요? 그것은 하나님밖에 몰라요.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문 총재밖에 몰라요. 50년 동안 공산당이 반대하고, 시 아이 에이(CIA)가 반대하고, 합동작전해서 반대한 그 사이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러니 세계 수습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뭐 컨트로버셜(controversial;논쟁의 여지가 있는) 레버런 문이에요? 누가 컨트로버셜이에요? 하나님한테 물어 보라구요. 레버런 문이 컨트로버셜한 사람이냐고 말이에요. 컨트로버셜이라고 하는 그 패들이 컨크로버설이에요, 하나님이 볼 때. 180도 반대입니다. 똑똑히 정신 차리라구요.

처음 만나 가지고 이런 말을 하는 것이 실례인 줄 잘 아는 사람이에요. 나도 똑똑한 사람이에요. 유명한데 피상적으로 유명한 게 아니에요. 실적을 누가 부정 못 해요. 미국도 내가 하는 것을 못 합니다. 가정 교육, 청소년 교육을 할 수 있어요? 평화의 세계를 다리 놓을 수 있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요.

오늘도 말이에요, 이게 열세 번째라구요. 서양세계에서는 13수가 제일 나쁜 수라구요. 열세 번째이기 때문에 이 세계를 각성시켜야 되겠기 때문에 내가 이러고 있습니다.

*12수 가운데 중심인 13수는 예수를 상징하는 거예요. 그래서 서양세계에서는 13수가 나쁜 수가 된 것입니다. 그걸 청산해야 됩니다. 그래, 그걸 탕감하기 위해서 내가 듣기 싫은 말을 하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무슨 말인지 알겠지요? 고마워요.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의 고난의 행로는 하나님과 더불어 함께 가신 고난의 길이었습니다.』

십자가에 갈 때 예수하고 하나님, 둘밖에 없었어요. 그걸 알아야 돼요. 십자가에 갈 때 이스라엘 사람, 부모나 나라나 유대교 신자나 제자나 다 잃어버렸어요. 하나님하고 예수만이 가는 길입니다. 그거 부정할 수 없잖아요? 그 제자들이 뭘 잘했다고 열두 제자라고 이러고 야단해요? 배반자들이에요, 배반자들! 열두 사람이 십자가에 같이 죽겠다고 했으면 예수는 안 죽어요.

예수가 결혼했으면 재림은 필요 없어요. 세상을 다 하늘나라 만들었어요. 로마 교황청, 장로교니 프로테스탄트 무슨 총회장이니 다 필요 없어요, 거지 패들! 목사 다 필요 없어요. 레버런 문도 필요 없는 거예요. 아담 해와도 결혼했더라면 타락 안 해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결혼을 잘못한 게 타락이니까, 미국이 그대로 닮아 가는 거예요.

『예수님은 형극의 자리에서도 ‘저들의 죄를 용서하소서.’ 하고 간구하셨던 것입니다. 죽어가는 마당에서도 미래의 승리를 기약하며 로마와 반대하는 무리들을 축복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