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 사상의 핵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메시아 사상의 핵심

『인간 조상이 타락한 이후 구원섭리를 전개하여 오신 하나님은 아담 이후 2천년 만에 아브라함을 찾아 세우시어 그 후손 가운데서 선민을 삼으시고 새로운 가정?종족?민족을 편성하였으니 그것이 바로 이스라엘 민족입니다.

메시아를 맞기 위한 승리적인 기대 위에 부름 받은 선민이 유대민족이었기에 장차 메시아를 실체로 맞기 위한 주류 민족이 되었던 것입니다.

그 주류의 골수를 찾아가 보면 본래 인간시조 아담 해와가 못 한 사명을 재현하기 위한 기준과 이념이 필요한 바, 그것이 바로 메시아 사상이요, 기독교인들의 입장에서 보면 신부 사상이라는 것입니다.

주님을 신랑으로 맞이하기 위한 신부로서의 자격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기독교의 사명인 것입니다.』

주님을 절대신앙해야 됩니다. 절대 믿고, 절대사랑, 절대복종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막중한 사명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유대민족이 예수를 십자가에 처형함으로 제1이스라엘로 부름 받은 유대민족은 흘러가 버리고』

예수를 죽였다는 것은 참부모를 죽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대교가 망한 거예요. 베드로도 세 번이나 배반했는데, 그것은 밑창도 다 없어진 거라구요. 종교가 뭐예요? 이스라엘 민족이든 유대교든 다 없어진 것입니다.

재림주님은 그렇게 독생자를 죽인, 인류의 참부모로 오신 분을 잡아 쫓아내 버린 그곳에는 영원히 안 와요. 그렇기 때문에 제1이스라엘은 망했어요. 망하고, 제2이스라엘을 준비하기 위해서 로마와 미래의 세계 판도를 준비하려니 원수를 사랑하라고 하고 복을 빌어 주었던 예수의 애달픈 심정을 누가 알아요? 어머니나 형제나 나라나 다 없어졌어요.

그래, 우는 마리아를 대해서 나를 위해 울지 말고 미래의 이스라엘을 위해 울라고 그랬어요. *그 준비된 나라가 미국이에요. 미국이 제2이스라엘입니다. 미국 사람들이 그걸 몰랐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스라엘 나라는 망했기 때문에 기독교인들이 2.8퍼센트밖에 안 됩니다. 미국은 기독교인이 91퍼센트입니다. 여기가 아메리칸이에요? 제2이스라엘 선민이라는 의식을 갖고 있어요? 망해 떨어진 유대인보다도 못하잖아요?

왜 2차대전에 히틀러가 이스라엘 민족 6백만을 학살해 버렸어요? 탕감이에요. 재림의 때가 가까우니 탕감의 양이 되지 않으니 할 수 없이 그런 일을 하나님이 허락지 않을 수 없었다는 거예요. 역사적으로 그런 것을 환하게 알아야 됩니다.

미국 사람들은 제2이스라엘 선민이라는 걸 의식하라구요. 세계 종교를 통일해야 됩니다. *누구하고? 오실 재림주님을 중심삼고 해야 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구름 타고 안 와요. 공중으로 들려 올라가? 여기에서 공중으로 올라가면 영하 70도 이상이 될 텐데, 가자마자 얼어붙을 텐데.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벌써 다 했지, 지금까지 하나님이 기다릴 것이 뭐 있어요?

『제2이스라엘인 기독교가 그 사명을 계승해 나왔던 것입니다. 이 한 목적을 중심삼고 하나님은 6천년 섭리를 해 나오셨는데, 그 섭리의 종반이 지금 이 시대입니다.』

6천년이 끝나고 7천년이 시작하는 이때에 모든 것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모르잖아요?

『그러면 메시아 사상의 핵심이 무엇입니까? 그것은 세계를 구원하고 통일시키기 위한 사상이요, 본연의 이상가정을 건설할 수 있는 가르침이며, 인간조상이 타락으로 잃어버린 위치인 참부모의 자리를 되찾는 것입니다.』본연으로 돌아가야 돼요.

『신?구약성서의 가르침을 보더라도 메시아는 아버지의 권세를 가지고 오셔서 성신의 실체인 여성신을 만나 참된 부모의 자리를 회복하시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에 예언되어 있는 어린양 잔치 후의 신랑신부는 참된 부부의 단계를 거쳐 참된 부모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