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뜻 성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뜻 성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

『실제로 본인이 생애를 통해 인종과 이념과 국경을 넘어 ‘하나님 아래 하나의 세계’ 운동을 전개해 온 것은 이러한 하나님의 섭리에 의한 길이었음을 말씀드립니다.』

똑똑히 얘기한다구요. 그래, 레버런 문이 무엇을 갖고 있는가 찾아보라구요. 책이 4백 권 이상이 돼요. 거기에 무슨 말이야 없겠어요? 영계의 사실, 철학에 대한 것, 과학에 대한 것, 다 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반대해요? 무지에는 완성이 없습니다. 이상도 없어요. 레버런 문이 욕을 먹지만 똑똑해요. 알기 때문에 완성할 것이고, 미지의 세계를 찾아갈 수 있다는 거예요. 듣기 싫어도 들으라는 거예요. 듣기 싫어도 들으라는 것입니다.

이 나라의 인디언 원주민이 우리 사촌입니다. 사촌을 멸망시킨 백인들을 편들 수 없어요. 기독교 때문에 그래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듣기 싫지요? 듣기 싫으라고 하는 거예요. 각성하라고 하는 거예요, 각성.「옳습니다!」뭐 어때?「좋아요!」(웃음) 뭐라고 그래?

*누구야? 나 레버런 문이야! 문선명이 뭐냐 하면, 선은 선(Sun;태양), 문은 문(Moon;달), 명(明)은 해와 달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름이 얼마나 굉장해요? 자랑스런 이름입니다.

『이것은 섭리사적인 원칙이지 내가 지어낸 특별한 이론이 아닙니다. 하늘의 뜻을 깨달은 본인은 이론만이 아니라 이러한 하나님의 구상을 실현하기 위하여 외적으로는 오대양 육대주에 미치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알래스카, 남극, 남미 33개국, 구 소련연방 각국과 아시아, 아프리카 대륙의 각 나라 등 전방위적인 선교와 사업 기반을 통해 다가 온 새천년시대에 인류가 당면한 공해, 식량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준비를 해온 것입니다. 근년에는 브라질 판타날과 아마존을 중심으로 지구 환경보존에 대한 실제적인 기반을 닦아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