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으로 잘못된 것을 뒤집어 놓는 일은 참부모밖에 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타락으로 잘못된 것을 뒤집어 놓는 일은 참부모밖에 할 수 없어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누가 해줍니까? 애초에 누가 즉위식을 망쳐 놓았습니까? 사탄과 아담이 망쳐 놓았습니다.』그렇지요? 사탄과 아담 해와가 망쳐 놓았어요.

『아담 해와가 참부모가 되지 못함으로써 사탄이 들어왔고, 이 땅 위에 참부모의 혈통적 기준을 세우지 못했습니다.』그래서 지옥이 됐어요.

『타락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핏줄을 남겨 놓았기 때문에 이것을 전부 부정하고 뒤집어 놓는 일은 하나님도 못 하고, 사탄도 못 합니다. 사탄이 지금까지 만들어 놓은 제 나라를 자기가 깨뜨려 버리기는 힘듭니다. 어느 누구나 자기가 만든 것을 개조하게 되면 싫어합니다. 사탄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지요? 선생님이 잘 믿는 신학자들을 지워 버리는 게 싫다고 ‘우우우’ 말 듣기 싫어하고, 별의별 보기 싫은 꼴을 다 하는 거예요.

『그것을 하나님이 뒤집어 놓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뒤집어 놓을 수 있다면 에덴동산에서 아담가정을 잃어버리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어떻든 이론적으로도 하나님이 손댈 수 없다는 것은 틀림없으니 하나님이 손대지 못한 것을 손댈 수 있는 인물은 누구냐 하면 완성한 아담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하나님의 혈족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아담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을 아니라고 할 수 있어요? 영원히 믿지 못하던 불신자가 이론을 따져 들어갈 때에 긍정하지 않으면 멱살을 잡고 ‘이 자식아, 가짜 사기꾼아!’ 하고 공격하더라도 자기가 도망가지, 나 레버런 문은 도망 안 가요.

『본연의 참사랑 가정을 가질 수 있는 그런 가정은 아담가정 외에는 없습니다.』그 아담 한 가정을 잃어버리고 고장이 나서 사망권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