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을 효자?충신?성인?성자를 만드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자식을 효자?충신?성인?성자를 만드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

문 총재는 짧은 인생 40년 동안에 수많은 단체들을 만들었어요. 그 단체 이름을 내가 다 잊어버렸어요. 왜? 하늘나라가 그런 단체가 필요해요. 그런 의미에서 세계에 난다긴다하는 대통령도 나를 만나면 무릎을 꿇고 꼼짝 못 해요. ‘이 녀석 8년 동안 도적질했지, 이놈의 자식! 나는 몇 년 동안 이런 일을 하고 있어. 내 말 듣겠어, 안 듣겠어?’ 하면 ‘듣겠습니다.’ 그래요.

곽정환, 어디 갔어? 곽정환!「예.」그 왕들을 때려잡는 왕 패가 와야 돼요. 나는 그 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싫어하지만, 저 사람은…. 내가 만나 보면 마지막이에요. 보게 되면 알아요. 그놈의 자식 뭘 하고, 무슨 냄새를 피우는지 알아요. ‘이놈의 자식, 이런 걸 해먹어 가지고 무슨 큰소리하고 있어?’ 하면 그게 딱 맞는 거예요.

아들딸이 잘못한 것을 부모는 용서해야 돼요. 그 아들딸을 사랑하게 되면 용서할 수 있는 것이 부모의 마음이에요. 그건 천리 이치예요. 그런 작전을 하기 때문에 유명한 문 총재를 만나기 힘들어요. 무슨 대회가 있으면 내가 안 나타난다구요. 다 아래 사람을 이름 붙여 가지고 만나게 했기 때문에 나보다 다 유명해졌어요. 다 유명해졌다구요.

내가 신학대학원 총장을 해봤나요? 총장을 기합 줄 줄 알았지만, 총장은 못 해봤어요. 대통령을 기합 주었지만 대통령 못 해봤어요. 다 후대들을…. 아담 해와를 대통령 만들어야 되는 것이 하나님 뜻 아니에요? 안 그래요?

아담 해와를 효자?충신?성인?성자를 만드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 아니에요? 하나님이 무슨 효자 효녀 그 자리를 지키겠다는 것이 아니에요. 아들딸이 해야 할 일을 하나님이 길을 닦아 주는 것과 마찬가지로, 다 만들어 주고 아들을 세우기 때문에 천년 만년 한이 없이 평화의 통일천하 천국이 계속될 수 있는 것이다! 아멘. 이론적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