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충신?성인?성자가 되겠다는 사람은 죽을 고생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효자?충신?성인?성자가 되겠다는 사람은 죽을 고생을 해야

『하나님도 살겠다는 인간 한 생명 한 생명을 살려 주기 위해서는 그 반대로 죽을 자리에 가기 전에는 살릴 수 있도록 지탱하지 못합니다.』

사지에 들어가서 구하려면 사지 밑창에 들어가서 도와줄 수 있는 형이 있든가, 아버지가 있든가, 아버지가 아니면 그 나라의 왕이 있든가, 하나님이 있어야 돼요. 그래, 하나님 앞에 도와 달라고 그러지요?

『줄을 걸어서 벼랑에 떨어진 사람을 살리려면 죽을힘을 다해 올려서, 그 기준 이상이 되어야만 사람도 살고 하나님도 살아나는 것입니다. 메시아, 혹은 구세주라는 사람은 하나님보다 더 고생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나님을 편히 쉬게 하더라도 자기는 죽을 고생을 하겠다고 해야 합니다.』

메시아가 되겠다는 사람은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효자 되겠다는 사람, 충신 되겠다는 사람, 성인 되겠다는 사람, 성자 되겠다는 사람은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졸업생들?「예.」자기가 잘 해먹겠다고 하고 자기 출세를 위한 그런 세계는 없어요, 이제는. 선생님이 말하는 세계로 이제부터 방향이 달라집니다.

내일은 인사조치를 할 거예요. 전세계적으로 추첨해 가지고 인사조치 할 것입니다. 미국 놈이 미국 땅에 있을 수 없고, 독일 놈이 미국 땅에 있을 수 없어요. 추첨한 곳이면 저 남미의 벽촌에도 가야 돼요. 갈 거예요, 안 갈 거예요?「가겠습니다.」안 가고 싶은 사람은 여기 따로 나서라구요. 게시에서 뺄게요. 그런 것은 둬두어서 살겠으면 살고 죽겠으면 죽고, 구더기도 파먹지 않아요. 듣기 싫지요? 듣기 싫더라도 해야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