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새로이 결심하여 확신을 갖고 나아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이제 새로이 결심하여 확신을 갖고 나아가라

『지금까지 문제가 뭐냐 하면 핏줄이 문제입니다. ‘핏줄’은 영어로 블러드 리니지(Blood Lineage)입니다. 그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기 나라의 왕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부모도 필요 없습니다. 사회단체나 정부도 상관없습니다. 학교도 상관없습니다.

지금 이 세상에 수많은 나라가 있지만 하나님에 속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사탄에 속해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별수 없습니다. 하나님을 따라가고 참부모를 따라가는 것 외에는 중심 자리가 없습니다.』목을 매고 기도해 보라구요, 내가 거짓말쟁이인가.

『이렇게 보든 저렇게 보든, 싫든 좋든, 동양 사람이든 서양 사람이든, 흑인이든 백인이든, 모두 다 하나님의 뜻과 문 총재의 가르침을 따르지 아니하면 곤란하다는 것입니다.』반대할 사람 없어요? 내가 질문을 좀 할게요.

『그러니까 애당초 곤란한 입장에 서지 말고 오늘부터는 새로이 결심하라는 것입니다. 한번 결심했으면 아무리 어려운 핍박이 있다 할지라도 바꾸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제는 확신을 가져야 됩니다.』그래서 특별한 사람만 오라고 했습니다. 하나님 조국이 찾아온 걸 알아야 돼요.

『오늘 이 새천년 시대에 할 일이 무엇이냐 하면, 그 동안 하나님도 해방이 안 됐고 참부모님도 해방이 안 됐는데, 이제 해방된 천지부모와 왕권이 성립되었으니 무서워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감옥에 들어가더라도 무서워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오히려 내가 천국에 빨리 가고 싶은데 젊어서 가면 얼마나 좋겠어요? 결코 손해나는 일이 아닙니다.

천상천하 온 우주가 내 손안에 들어와 주인이 되는데 왜 부정합니까? 죽으나 사나 걱정할 게 없어요. 그렇게 돼 있어야 합니다.』

이제라도 그렇게 되라는 거예요. 내가 거짓말쟁이가 아닙니다. 이런 사람들은 기도해 보면 즉각 알지요.

『이제 즉위식을 함으로써 나라가 달라졌습니다. 이제는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두익사상, 하나님주의를 알아요? 두익사상은 공산주의와 민주주의, 좌익과 우익의 머리 되는 주의예요. 그것이 하나님주의입니다.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 뜻길을 위해서 걱정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뜻의 선두에 서지 못하셔서 지금까지 한이 맺혀 있습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대로 하지 못한 원한에 사무쳐 있습니다. 하나님이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게끔 후원부대가 되라는 것입니다.』되겠다는 사람은 박수하라구요. (박수)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거예요.

『‘하나님, 왜 이러십니까? 오늘 새벽에 바쁜 일이 있어 나보다 일찍 내려가시려면 나를 깨워 데려 가셔야지요. 지금까지 하나님이 깨워 주기 위해서 일하셨는데 이제는 바꿔칠 때가 아닙니까? 아버지가 아들보다 훌륭한데, 아들딸보다 더 고생해서 간신히 여기까지 와서 즉위식을 하셨는데, 즉위식의 권한을 중심삼고 호령 일성에 천하가 후루루룩 말려나가 떨어질 것인데 왜 행차 안 하십니까? 제가 안내하겠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입니다.』통일교회는 안내할 줄 알아요. 국회의원, 무슨 장관들이라는 사람은 밤중이에요, 밤중! 알긴 뭘 알아요?

『행차는 못 해도 안내는 할 줄 알겠지요? 이제부터는 때가 달라졌습니다.

여러분은 개인 완성을 어떻게 하는지 알지요? 개인의 몸 마음이 하나되는 것을 알지요? 타락할 때에 사탄의 핏줄을 이어받은 몸뚱이가, 타락할 때의 사랑이 타락하지 않은 사랑을 모르는 양심의 힘보다 더 강했다는 것입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몸뚱이가 하자는 대로 해서는 안 됩니다.』

하면 그 손해가 몇천만 배 크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손을 자르고 목을 자르면 잘랐지 할 수 없어요. 깨끗이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