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철칙을 믿고 지켜 나가면 틀림없이 하늘나라의 황족이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3대 철칙을 믿고 지켜 나가면 틀림없이 하늘나라의 황족이 돼

『오늘 기념의 날을 잊어버리면 안 됩니다. 부부가 싸우다가도 ‘정월 13일, 13수!’ 하면 가라앉아야 합니다. 서양에서는 13수 하면 제일 나쁜 수입니다. 열두 달 가운데 중앙 수입니다. 중앙에 열두 달이 들어 있으면 천지의 이치가 순환돼야 할 텐데, 이것이 없으니 전부 혼란스러워져 역리적 혼란세계가 돼 있습니다.』

예수님의 열두 제자하고 예수님이에요. 이걸 잃어버렸어요. 이제 축복받은 여러분도 열두 가정을 축복해 주지 않으면 안 돼요. 그래 가지고 120가정, 그 다음에는 180가정을 만들어야 돼요.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일족을 만들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늘나라의 법도로 돼 있어요. 우리 통일교회는 그걸 지키고 있습니다. 이번에 3억6천만쌍 결혼할 때도 전부 다 이렇게 한 거예요. 여러분도 다 알 거예요.

『이것을 바로잡고자 하는 것이 하늘이 원하는 바이니, 이것을 알고 나서는 천 번 죽는 한이 있더라도 지켜야 한다고 철석같이 결의하는 이 시간으로 받아들여야 하겠습니다.』(박수)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빌겠어요.

『하늘나라의 헌법 1조가 뭐냐 하면, 혈통을 더럽히지 말고…』하나님이 이것 때문에 걸려 있어요. 이것 때문에 걸려 있다는 것입니다.

『더럽히지 말고 깨끗이 보존하여 순결한 혈통을 영원히 지키라는 것입니다. 둘째는 인권을 유린하지 말라! 셋째는 공금을 약취하지 말라!

오늘 이 기념의 날 하늘나라 왕권을 유지하고 여러분이 왕권 앞에 백성이 되고, 부모가 되고, 처자가 되고, 형제가 되기 위해서는 이것이 절대 필요합니다.』조국 정착의 시대를 말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형님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동생이 병들었다고 무시할 수 없어요. 친인척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세상은 전부 다 무시하지요? 지식이 있다고, 대학 나온 사람이라고 고등학교만 나와도 무시해 버립니다. 그러면 인권 유린이 됩니다.

공적인 환경을 파괴시키는 것은 국가재산 약취와 마찬가지로 무서운 것입니다. 그렇게 사는 사람은 아무리 잘 되려고 해도 안 됩니다.』

천운이 막아 버려요. 이거 문 총재가 지어 가지고 하는 말이 아닙니다. 영계를 잘 알고 그 법을 알기 때문에 이것을 여러분한테 남겨서 선물로 주는 것입니다. 이걸 믿고 지켜 나가면 틀림없이 여기에서 말한 대로 하늘나라의 황족이 됩니다.

『빚지는 사람은 천하가 다 싫어합니다. 빚지는 사람을 좋아할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문중 가운데서 대표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면 문중에서 당장 쫓아내 버리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오는 것입니다.』법을 지켜야 돼요. 나라의 법을 지켜야 돼요, 법. 법을 지켜야 돼요.

『이 세 가지에 대해 알겠지요? 세 가지를 한번 손꼽아 보십시오. 혼자 내심으로 결심한 것을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여러 번 해보십시오.』

한번 해봐요, 하나 둘 셋!「하나 둘 셋!」하나 둘 셋!「하나 둘 셋!」눈감고 하더라도 입으로 하나 둘 셋, 이것이 저절로 나오게 되면 그것을 넘어설 수 없어요. 함부로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 번 해보십시오. 순결, 인권, 국가재산 약취 문제에 대해 확실히 알아 습관화해야 합니다. 입만 열면, 눈만 뜨면 그런 말이 나와야 행동을 못 합니다.』결사적으로 지켜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살아가는 데 무슨 일인들 없겠습니까? 그때마다 이런 법에 걸리지 않겠다고 노력하게 되면 그 사연들을 다 이긴 사람이 될 테니까 문 총재가 도와주지 않아도 천국에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문 총재를 따라가지 않으면 천국에 못 가요. 예수님을 따라가면 낙원까지밖에 못 가지만 문 총재는 가정을 걸고 천국 들어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