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중심한 축복을 받아 위하는 생활을 통해 영생을 준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중심한 축복을 받아 위하는 생활을 통해 영생을 준비하라

『오늘 이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을 표어로 정하는 것입니다. 3000년 표어 가운데 순결 혈통, 인권 평준화, 그 다음에는 국가 공적 재산 약취금지, 그 다음엔 부자간에, 부부간에, 자녀간에 본이 되자는 것입니다.』이러면 틀림없이 천국 가는 것입니다.

『동네방네가 전부 다 ‘저 사람 따라가야겠다.’ 하고 ‘저 사람 닮고 싶고, 같이 살고 싶다.’ 하면 그 사람은 틀림없이 천국의 백성이 되고 하늘나라에 기억될 수 있는 사람이 됩니다. 문 총재 자신도 그렇게 살고 있습니다.』이렇게 안 살면 안 되지요.

『오늘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에서 선포한 제일 중요한 3대 철칙을 말씀드렸습니다. 그것은 우리 인간이 공인으로서 필히 지켜야 할, 가정에 들어가서든 나라에 들어가서든 절대 걸리지 않는 지침입니다. 이 날에 가히 기억할 만한 내용인 것을 명심하시고 생애의 표어로 삼아 주시기를 바랍니다.

성약시대에는 천상세계를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영계를 모르면 안 돼요. 그걸 통일교회에 와서 배워야 돼요.

『부디 영계를 열심히 연구하고, 하나님을 중심한 축복을 받아 참된 혈통의 가정을 이루고, 위하는 생활을 통하여 영생을 준비하기 바랍니다.』참사랑 가운데 영생이 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유한한 인간의 능력과는 비교도 안 되는 천운의 손길을 감지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그런 때가 와요. 안 믿어도 필요한 사람은 조상들이 병 주고 약 주고 데리고 갑니다. 두고 보라구요, 그런 세계가 오나.

『살아 계신 하나님 앞에서 참으로 온유 겸손한 자세로 하늘의 참된 혈통을 빛내는….』혈통을 빛내야 돼요.『참된 혈통을 빛내는 효자?충신?성인?성자의 길을 가는 자가 복된 천국 사람입니다.』핏줄을 빛내지 않고는 안 됩니다.

『하나님의 왕권시대를 맞아 하나님의 주권을 빛내고, 초국가적으로 심정문화세계를 창건하는 데 동역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박수) 감사합니다.『하나님의 축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빕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