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로 인사조치를 잘못해서 인권을 유린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둘째로 인사조치를 잘못해서 인권을 유린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거 알아야 돼요. 천사장, 사탄이, 아담 해와가 무엇을 했어요? 핏줄을 더럽혔어요. 그 다음에 뭐예요? 인권을 유린했어요. 종이 하늘나라의 황후를 침범한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천하를 뒤집어 박았어요. 재산, 국가 재산을 완전히 절도했어요. 이것이 우리 마음부터 연결돼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남자든 여자든, 흑인이든 백인이든 평등합니다. 인권을 차별하거나 유린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책임자들은 자기 마음에 맞지 않는다고 해서 함부로 인사조치를 해서는 안 됩니다.』

나중에는 세 사람, 네 사람 뽑아 가지고 추첨으로 하는 거예요. 그럴 때가 와요, 그럴 때가. 권모술수를 통해서는 대통령이 될 수 없습니다. 못 해먹어요. 추첨으로 하는 것입니다. 열 가운데서 대통령은 보통 세 사람을 뽑아 세 사람 가운데서 대통령을 누가 하느냐, 추첨할 때가 와요.

『인권을 정상적으로 지도하는 데는 참사랑, 위하는 사랑을 갖고 사는 사람이 주류입니다. 천지창조가 거기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주류 사상을 흩어 버리는 것은 용서할 수 없습니다. 죄 중에 둘째 번 죄입니다. 셋째로 공금을 도둑질하지 말라, 공금을 마음대로 쓰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상 세 가지입니다.

이것 때문에 감옥 가는 사람이 70퍼센트 이상 됩니다. 감옥에 들어가 보면 그렇습니다. 인권을 유린하고, 핏줄을 더럽히고, 남녀문제에 걸려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돈 문제, 권력 문제입니다. 돈과 지식과 권력이 원수였다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축복받은 혈통은 하나님의 혈대….』하나님 대신 혈통을 지키는 혈대의 주인이 돼야 돼요.

『이제부터 축복받은 혈통은 하나님의 혈대요, 하나님의 참사랑과 참생명을 이어받은 것인만큼 지금까지 타락세계에 젖은 습관적인 행동으로 더럽혀서는 안 됩니다. 그것을 지킬 수 있습니까? 부부가 됐든, 배우자가 없으면 혼자라도 좋으니 온전한 핏줄을 더럽히지 않겠다고 결심하고 맹세하는 오늘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박수해요. (박수) 그러면 행복한 가정, 행복한 부부, 참된 부부, 참된 아들딸을 중심삼고 하늘을 지킬 수 있는, 주인이 될 수 있는 하늘백성이 태어나느니라! 아멘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