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은 안 읽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서문은 안 읽어?

『……이상헌 원장께서 지상에 계실 때 자주 하시던 말씀이 생각난다. 학술 세미나나 교수 세미나에서 어떤 질문을 받게 되면 무엇이든지 원리 말씀을 가지고 답변을 다 할 수 있었는데, 질문이 막히는 부분은 영계에 대한 것이라고 하셨다. 그래서 언젠가는 영계론을 꼭 집필하겠다는 말씀을 하시곤 했다.

그래서 그 이후 여러 영계인들이 글로 펴낸 자료(대영계, 화보, 책자 등)를 통해 연구하시다가 당신의 아내가 영계에 계시니 그 궁금증을 알기 위해서 여러 과제를 내게 주셨다. 영계에서 본 사실을 답변해 달라고 하신 것이었다.』

이렇게 이상헌 선생이 영계의 내용을 보고하는 것도 선생님의 명령에 의해서 하나님의 허락을 받아 가지고 보고하도록 되어 있다구요. 하나님도 이상헌 선생이 연구한 내용을 통일교회의 식구들에게 보내라고 하셨기 때문에 이런 것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생각해야 됩니다. 역사적으로 한 번밖에 없는 일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영계의 모든 것을 가만히 앉아서 들을 수 있게 된 것은 역사에 없던 일입니다. 일본의 역사를 영계에 가서 얘기하는 것이 아니에요. 하나님의 섭리사를 수천만년 전부터 연결시켜 가지고 이론적으로 맞게끔 상세하게 전달해 주는 내용은 세계적이고 역사적인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그러한 내용이 영계에 가더라도 백 퍼센트 똑같습니다. 그때에 놀라면 안 된다구요. ‘아, 내가 믿지 못했다.’ 하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틀림없이 책임추궁이 있게 된다구요. 이상헌 선생도 지상에서 선생님의 영계에 대한 가르침을 백 퍼센트 못 믿고 간 거라구요. 그렇게 가 보고 ‘틀림없이 그렇다.’ 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한 내용이 이 자리에서 전달되는 이상헌 선생의 영계보고서라는 사실을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관념을 가지고 받아들이고 소화하기를 바란다구요. 알겠어요?「하이.」

지상에서 이상헌 선생이 영계론을 얼마나 자신감을 가지고 전달하는가는 미해결의 문제지요? 이상헌 선생이 지상에서 선생님한테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지 못한 것을 후회하면서 이러한 메시지를 보내 오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까 그 내용이 틀림없다는 사실을 알고 나중에 영계에 가서 ‘그렇구나!’ 하면서 인정하게 되면 더 높은 세계로 연결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모든 내용을 마음속에 새겨 주기를 바란다구요. 알겠어요?「하이.」

이것은 참부모님의 바람일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바람이기도 합니다. 그렇게 종적인 부모와 횡적인 부모의 바람이라는 사실을 마음속에 새기고 그대로 실천해 주기를 바랍니다. 알겠어요?「하이.」알겠어요, 저 구석에 있는 사람들도?「하이.」거기에 고양이가 있어요, 쥐가 있어요? 고양이는 없겠지만 쥐는 있겠지요? (웃음) 쥐는 훔쳐먹는 미물이라구요. 고양이가, 선생님이 거기에 영적으로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라구요!「하이.」귀여운 아들딸들이라구요. (웃음) 자, 계속해!「하이.」이렇게 한마디를 해놓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