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일대에 탕감복귀섭리를 완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 일대에 탕감복귀섭리를 완결해야

영계에서는 수억만이 찾아오더라도 의식주의 문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구든지 무엇을 먹고 싶다고 생각하면 무엇이든지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다구요. 백 퍼센트 생각하는 그대로 됩니다. 그러한 세계입니다. 그런 것을 알면서 선생님이 지상에서 80년 동안 너무 오래 살았지요? 선생님의 일대에 탕감복귀섭리를 완결 지어 놓고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하이.」

그거 길지 않아요. 2012년까지 지구상의 모든 것이 총생축헌납물로써 수습되지 않으면 큰일납니다. 선생님이 지금부터 12년이 지나면 몇 살이 돼요?「93세가 되십니다.」95세가 된다구, 이 녀석아! (웃음) 그렇게 오래 살면 어떻게 해요? 큰일이겠지요? 노망이 들면 어떻게 할 거예요? 선생님은 그렇게 되고 싶지 않아요. 일대로 모든 역사를 완전히 탕감복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하이.」

그러니까 그 기간 동안에 세계를 어떻게 소화해 나갈 거예요? 그것이 쉬운 거예요, 어려운 거예요? 하나님이 생각할 때 아무것도 아닌 것이 아니에요, 아무것도 아니에요?「아무것도 아닙니다.」여러분은 어때요?「아무것도 아닌 것이 아닙니다.」(웃음) 그러니까 하나님을 대해서 ‘절대신앙이다!’ 해봐요.「절대신앙이다!」절대사랑이다!「절대사랑이다!」절대복종이다!「절대복종이다!」그러한 사람들은 효자와 효녀들이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국가를 중심삼고서는 충신이 되지 않을 수 없고, 세계를 대해서는 성인이 되지 않을 수 없고, 천주를 대해서는 성자가 되지 않을 수 없는 거라구요.

하나님이 정말로 관심을 갖고 도와주게 되면 대단할 것입니다. 그러한 시대가 되었어요. 하나님이 죽었다고 하더라도 말이에요, 살아 있으면서 입도 열지 않고 기다리고 있었던 하나님이 말이에요, 해방이 된다고 하면 지금 그런 소리를 하고 있는 사람들을 깨끗이 흘려 보내 버리는 거예요. 인간이 손을 대지 않더라도 하나님이 전부 다 처리해 줄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그래서 선생님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뭐 ‘가르쳐 줄 수 있는 데까지 전부 다 가르쳐 주고 가라!’ 합니다. 선생님이 그렇게 해 놓고 하나님한테 ‘문 선생이 이런 말씀을 했으니까 그대로 이루어 주소!’ 하면, ‘하이, 가시코마리마시타(はい、かしこまりました; 예, 분부대로 하겠습니다).’ 한다구요. (웃음)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지요?「하이.」어느 정도로 ‘하이’예요?「하이!」(웃음) 모든 오관이 박수를 칠 수 있는 시대권으로 우리가 말려 들어가고 있는데 무슨 불평이 있을 수 있겠어요? 죽어도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죽으면, 공자 같은 성인들이 여러분을 맞이하러 올 거라구요.

선생님이 영계에 가면 어떻게 되겠어요? 혼자 외롭겠어요? 일본에 비자도 없어서 들어갈 수 없는 비참한 그러한 남자일 것이라고 생각해요? 엄청나다구요. 일본 조상들이 어떻게 하겠어요? 문 선생이 지상에서 오신다고 하면 ‘우리는 일본 사람들의 조상들로서 문 선생을 맞이할 수 없다, 와와와…!’ 하겠지요? 그러면 어떻게 할 거예요? 지상에 그렇게 되어 있잖아요? 일본 사람들로 말하면 조상을 모시는 데 있어서 역사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지요? 그렇지요?

그렇게 모시는 데 있어서 명태의 대가리도 말이에요, 하나님처럼 모시지요? 그렇다구요. 짚신 같은 것도 모시고 있잖아요? 그러니까 정말로 하나님이 내 참부모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얼마나 헌신하면서 모시겠어요? 알겠어요?「하이.」기분 좋게 ‘하이’예요?「하이.」반대하더라도 그 반대가 사라져 가는 것이다!「하이.」알겠어요?「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