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말씀대로 하다가 곤란해지면 영계가 협조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부모님 말씀대로 하다가 곤란해지면 영계가 협조해

선생님이 말씀하는 내용을 들어 보면 말이에요, 지식인은 아는 거라구요. ‘이야, 어떻게 이런 놀라운 내용까지 말씀할 수 있느냐?’ 합니다. 방대한 전후?좌우를 끌어 모아서 하나로 수습하는 것이 정말로 무서운 내용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그래서 공자, 석가, 마호메트, 그리고 누구예요? 예수님도, 모두 다 선생님을 아버님이라고 부른다구요. (박수) 여러분은 어때요? 여러분은 이 할아버지를 뭐라고 해요?「아버님!」이야, 오토사마(お父樣; 아버님)…! (웃음)

오(O), 토, 사마! 잇토(一等; 일등), 니토(二等; 이등), 오토(O등)! ‘오토상(お父さん; 아버지)을 믿게 되면 모든 것이 오케이다. 만국에 평등한 가치로서…. 자루 속에 넣더라도 불평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하는 자신감을 가지고 외쳐 보라구요. ‘일본열도여, 아침이 되었으니까 모두 다 눈을 뜨고 일어나라!’ 하면, ‘하이, 하이, 하이! 가시고마리마시타(かしこまりました; 분부대로 하겠습니다).’ 한다는 생각으로 전국적으로 방송국에서 외쳐 보라는 거예요.

원리의 내용을 말이에요, 40일 동안 방송하면 일본 야카라(輩; 패거리)들 가운데 몇 퍼센트가 하나님 편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해요? 30퍼센트겠어요, 40퍼센트겠어요, 70퍼센트겠어요? 백 퍼센트는 안 되겠지요? 문제없다구요, 문제없어. 천황이 ‘오늘밤에 천황의 메시지가 있으니까 일본 사람들은 한 사람도 빠짐없이 듣고 그대로 하라!’ 하면 그대로 하겠지요? 문 선생이 위대해요, 일본 천황이 위대해요?「아버님이 위대하십니다.」

천황이 그러면 모두 다 하는데, 문 선생은 그렇게 말하지 않더라도 여러분은 해야 된다고 하면 어떻게 할 거예요?「합니다.」그래도 해요?「하이.」허수아비 같은 것도 없는데, 모습도 아무것도 안 보이는데 말이에요, 그렇게 잘해 나온 일본 통일교회의 용사들이지요? 어디에 가든지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하다가 곤란해지면 틀림없이 가르쳐 주는 거라구요. 그렇게 명령받는 사람이 실패하면 큰일나겠지요?

그렇게 명령한 사람의 체면이 걸리는 문제이기 때문에, 영계가 협조해서 실패하지 않도록 보호해서 죽지 않고 이렇게 젊었을 때 선생님을 다시 만나게 된 행운을 고맙게 생각해야 됩니다. 간샤(感謝; 감사) 해봐요, 간샤!「간샤!」간샤를 반대로 하면 샤칸(左官; 미장이)이라구요. (웃음) 그것은 싫다구요. 틀림없이 그 반대의 간샤하고 있다는 마음으로 외치지 않으면 하나님이 관심을 안 갖습니다. 납작한 것은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아요. 알겠어요?「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