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통일조국을 건설하기 위해 모든 것을 투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인류의 통일조국을 건설하기 위해 모든 것을 투입해야

지금부터 나라가 생겨요, 나라. 알겠어요? 여러분의 조국, 인류의 통일조국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 조국을 건설하기 위해서 모든 것을 투입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자기 일족이 망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라구요. 일국이 문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희생하면 영계의 최고의 자리로 가게 되는 거예요. 구로(苦勞; 고생), 구로, 구로 해서 구라쿠낫테(黑くなって; 어두워져서), 맛구라쿠낫테(眞っ黑くなって; 깜깜해져서) 아무것도 지상에 안 보인다고 하더라도 영계에 가면 가장 밝은 빛으로 사방을 밝힐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하이.」

지금의 인본주의는 하나님을 부정합니다. 아무도 하나님을 몰라요.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에 하나님의 나라는 더 모르는 것입니다. 그러나 통일교회는 하나님과 더불어 살아 간다구요. 정말이에요?「하이.」정말이야?「하이.」미국의 유명한 대학을 다니는 학생들 가운데 80퍼센트 이상이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는다구요. ‘교회 같은 것은 필요 없습니다.’ 하면서 인본주의나 공산주의에 물들어 가지고 하나님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살아 계시는데, 하나님을 없다고 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자기 아버지가 살아 있는데도 없다고 하면 뭐예요? 효자예요, 불효자예요?「불효자입니다.」불효자라구요. 방탕아입니다. 그것을 처음으로 분명하게 밝히는 사람이 문 선생이라구요. 그렇게 생각해요?

여러분도 활동할 때 전부 다 영계에서 가르쳐 주지요? 헌드레이징을 하면서 꽃을 팔 때 비를 맞고 젖어서 갈 데가 없습니다. 그래서 남의 집 처마 밑에서 떨고 있으면 영계에서 가르쳐 주는 거예요. ‘가!’ ‘어디로 가요?’ ‘발이 가는 대로 가!’ 그래서 쓱 가면, ‘서!’ 서면, ‘오른쪽으로 돌아라! 그 집에 들어가라!’ 그런 것도 보통이에요. 그런 경험을 한 사람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많이 있다구요. 많이 있어요. 그러니까 통일교회는 인간의 지식으로써는 어떻게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경험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말할 필요도 없고 말이에요. 알겠어요?「하이.」

그러니까 모두 다 ‘역사에 없어야 될 사람이 나와서 세상을 어지럽힌다.’ 할 수 있다구요. 그러나 이론에 통하는 내용을 가지고 가르치기 때문에 아무리 그 이론을 부정하려고 하더라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들어 보고 ‘아, 그것은 그러면 좋겠다.’ 하면서 관심을 갖게 되면 대번에 영계에서 전화가 온다구요, 전화. 그런 이상한 힘이 있지요? 지금 여기에 선생님이 있지만 지구의 끝에 가 있는 선교사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그런 지도자가 지상에 있다고 생각해요, 없다고 생각해요?「없습니다.」절대로 없다구요!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문 선생이 그것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선생님을 기도 가운데서 만나기도 하지요? 꿈속에서 선생님을 만나 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손 들어 봐요!「하이.」거짓말 아니야, 이 녀석들? (웃음)「사실입니다.」일본의 천황이 나타나서 가르쳐 주지 않아요?「예. 가르쳐 주지 않습니다.」자기 아버지, 자기 어머니, 자기 형제들, 자기 선생, 동대(東大)의 무엇도 아무것도 없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