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낚시 올림픽대회 훈련과 준비 ― 배를 구입하는 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1. 낚시 올림픽대회 훈련과 준비 ― 배를 구입하는 문제

방금 첫째가 뭐라구요?「낚시 올림픽대회 훈련과 준비!」이번에 일본 어디서 하나?「나가사키에서 합니다.」그것을 아나?「압니다.」그것을 일본만 아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 통일교회 교인들은 알아야 돼요. 나가사키에서 한다는 거예요.

취미산업 완성을 위해서는 낚시 올림픽대회 훈련과 준비(배를 구입할 문제)! 백 명 이상 있는 곳에는 반드시 원 호프(One Hope) 배 두 척씩 사야 돼요. 한 대 가지고 나가다가 고장나면 어떻게 해요? 한 척이 고장나면 배를 끌어오고, 배에 타고 있던 사람이 흘러가면 안 되니 데리고 들어와야 되겠기 때문에 두 척이 반드시 필요해요. 알겠어요?

그 한 척이 얼마냐 하면, 본래는 10만2천 달러를 받아요. 뉴욕에서 파는 것이 그래요. 10만 달러가 넘는다구요. 그것을 원가에도 미치지 않게끔 6만5천 달러에 트레일러까지 합해서 파는 거예요. 끄는 구루마(くるま)까지 합해 가지고 만들어 대라!「하이(はい).」누가 ‘하이’ 했어? (웃음)

*‘하이’라고 하더라도 그렇게 못 하잖아? 10만 달러 이상의 배를 선생님은 제작비 이하로, 손해보는 기준에서 불쌍한 통일교회의 멤버들에게 나누어 주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족한 금액은 선생님이 메워 줄 테니까 말이에요. 그렇게 해서라도 취미를 살릴 수 있는 세계에 필요한 가정과 남자와 여자들을 키워 나감으로써 지상천국이 촉진되는 거예요. 알겠어요?「하이.」

그래서 선생님은 육십 먹은 할머니들도 제복을 입혀서 삼십 된 여자들처럼 배를 운전할 수 있도록 훈련시킨다구요. 제복을 차려입고 하얀 장갑을 끼고 손님들을 낚시터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보통은 하루에 한두 마리를 잡는 것도 힘든데, 한 시간 이내에 세 마리도 잡을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하는 거라구요. 고기들이 살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물고기들이 살고 있는 곳, 먹이를 먹는 곳, 새끼들을 키우는 곳이 딱 정해져 있어요. 보통 그것을 모르는 사람들은 10년 동안 낚시를 하더라도 한 마리도 못 잡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손님을 한 시간에 세 마리도 잡을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하기 때문에 그 손님들이 다음 번에도 잊지 못하고 매년 오고 싶어하게 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아예 그곳으로 이사를 해버리는 거라구요. 그러한 세계가 되면 우리 마음대로 무엇이든지 할 수 있습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낚시 올림픽대회 훈련과 준비(배 구입)! 백 명의 식구가 있는 통일교회 교회는 덮어놓고 배 두 척을 사지 않고는 실제 훈련을 시킬 수 없기 때문에 이건 시급한 문제예요.

아이 엔 피(INP) 김광인!「예.」배 만드는 것 문제없지?「예.」*이번 수련회에서 전부 다 배당하도록 틀림없이 가르쳐 주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처음이지만 장황하게 여기서 설명할 필요가 없게 되어 있다구요. 그래도 어쩔 수 없이 한 번 더 이렇게 설명하기 때문에 말이에요, 틀림없이 이해할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배를 혼자서 최고의 스피드로 위잉 이잉 이잉 타고 나갔다가, 나중에 ‘어디에 갔다 왔느냐?’ 하면, ‘아, 아름다운 미인이 운전하는 배를 타고 꿈속과 같은 곳으로 낚시하러 갔다 왔다.’ 하게 되면, 그 동네의 남자들은 모두 다 ‘나도 한번 데리고 가 주면 좋겠다.’ 하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오빠처럼, 동생처럼, 삼촌처럼 친절하게 도와주면 일생 동안 잊지 못하고 찾아오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게 되면 우리의 취미산업이 나날이 번창해서 천주의 모든 소유권을 가지고 하나님의 왕권을 수립해서 헌납하는 데 아무런 지장이 없게 될 것입니다. 어때요? 기분이 좋아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기분 좋은가, 너희들은? 한국 놈들은 무슨 말인지 모르잖아? (웃음) 일본 말을 배워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