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만든 사다리를 밟아가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선생님이 만든 사다리를 밟아가야 돼

『……이걸 전세계적으로 해야 됩니다. 흥진이도 그 놀음을 해야 됩니다. 원리연구회를 별동부대로 만드는 것이 뭐냐 하면, 4차 아담권 완성은 초등학교시대로부터 24세까지입니다. 열두 살부터 스물 네 살, 대학생까지 순결운동을 하는 것이 제4차 아담권의 청년운동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은 전시대와 후시대가 달라요. 청년활동을 중심삼고 이 청년들이 통반격파의 주인들이 돼야 됩니다.

오늘이 7월 초하루인데, 이번 7월은 하나님이 7수의 달을 찾은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해방의 새천년의 7월 달의 주인이 되고 8월, 9월까지 3개월 동안에 기반을 닦지 않으면 9월에 가서 무슨 일이 생길지 모릅니다.』

양창식이는 현진이하고 ‘라스팅 러브 컨퍼런스(Lasting Love Conference)’ 한 것처럼 아이비 리그(Ivy League; 미국 동북부의 여러 명문 대학) 대회를 빨리 해야 된다구. 알겠어?「예.」그래 가지고 묶어야 돼. 여기 와 있는 일본 사람들하고 미국 사람들을, 원수 나라 사람들을 축복해 줘야 된다구. 이제 할 것은 그것밖에 없어.

현진이도 그거 하라구. 어디서 뭘 하게 되면 아빠한테 허락 맞고 시간을 결정해야지, 자기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야. 아버지 앞에 속해 있지, 너한테 다 속해 있지 않다구. 뭘 계획하더라도 아버님의 허락을 맡고 해야 하늘이 협조해 줘. 게들도 바로 가. 그렇지 않으면 곁길로 간다구. 자, 읽으라구.

『오늘이 7월 초하루인데…』

지금 훈독회 하는 것, 1988년 올림픽 대회 이후 12년 기간에 선포한 것이 귀중한 거예요. 그건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환하게 알아야 돼요. 이 선포들이 왜 필요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환원시대에 절대 필요한 거예요. 이래 놓고서야 결국 왕권 수립이 가능한 거예요. 여러분 하늘나라의 왕권을 상속받겠다는 사람들이 준비고 무엇이고 생각도 안 해 가지고 공중에 헬리콥터를 타고 그 자리에 가서 상속받나? 연결시켜야 된다구요.

이것을 하는 것은 뭐냐? 내 대신 부모님이 다 했기 때문에, 내가 갈 수 있는 사다리를 만들었기 때문에 그 사다리를 내가 밟아가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잘 기억해야 돼요. 지나가는 말들이 아니에요. 이건 영원히 자기들의 갈 길이에요. 자!

『오늘이 7월 초하루인데…』

이번 칠일절에도 10년 전에 한 내용을 가지고 환원이라는 내용을 중심삼고 첨가시킨 거예요. 그때는 국가적이었던 것인데, 세계적 기준에서 내용만 달라졌지 말씀도 같은 내용이라구요. 자!

『이번 7월은 하나님이 7수의 달을 찾은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해방의 새천년의 7월 달의 주인이 되고 8월, 9월까지 3개월 동안에 기반을 닦지 않으면 9월에 가서 무슨 일이 생길지 모릅니다. 9월까지 해결 안 되면 안 된다고 이미 선생님이 말씀했어요. 그거 무슨 일이 생길지는 얘기 안 해요.』

9월 11일에 문제가 생기지 않았어요? 11에 9를 곱하면 구구예요. 구구하다구요. 뉴욕이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