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적 표적물이 표준에 부합되지 않으면 폐품이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공적 표적물이 표준에 부합되지 않으면 폐품이 돼

『이번에도 뭐예요? 해양환원, 대륙환원, 천지환원…』

그 식을 해야 되겠나, 안 해야 되겠나?「하셔야 됩니다.」환원식을 안 하면 절대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바다나 육지나 모두 연결시킨 거예요. 남미나 어디나 이 육지를 중심삼아 가지고…. 남북미가 구교와 신교예요. 구교와 신교가 하나되어 가지고 아시아를 찾아가야 됩니다. 아시아가 뭐냐 하면 플러스예요. 왜 아시아가 플러스냐 하면 성인들이 아시아에서 나타났어요. 서구사회의 미주 남북은 상대적이에요. 상대는 아시아를 찾아가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모든 되어진 것을 반드시 한국에 갖다가 접붙여 주었다구요. 자!

『해양환원, 대륙환원, 천지환원, 4차 아담 심정권을 중심삼고 생식기 환원까지 왔습니다. 모든 한의 조건을 넘을 수 있고 후려갈길 수 있는 그런 상징입니다. 철장이 뭔 줄 알아요? 철장이 뭐예요? 신문사가 아니에요.』

황선조보고 여근 남근을 다시 한 번 채근해 보라고 그래. 그것 안 했다가는 저쪽세계의 그 집안이 편안치 않아. 사고가 생긴다구. 그런 얘기만 하면 알아들어. 그게 있을 데 있어야지 있을 데 안 있으면 거기에서 화가 생긴다구. 그런가 안 그런가 두고 보라고 하는 거야. 연결해서 채근해 보라고 해.「예.」효율이, 그거 뭔지 알아?「예. 봤습니다.」때가 되면 그렇게 다 자동적으로 찾아오는 거예요. 자!

『……생식기를 하나님을 모시던 것보다 더 잘 모시고, 하나님보다 더 사랑해야 돼요. 그래야 하나님이 기뻐하는 것입니다. 세상에 그런 말이 어디 있어요? 종교계에서 들으면 펄쩍 뛰고 뒤집어지겠지만 그것이 사실입니다. 하나님 이상 사랑을 모셔야 하나님이 정착할 수 있는 발판이 생기는 것입니다. 생명보다 소중하고, 세상을 주고 천지를 주고 하나님까지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것입니다. 여편네의 생식기를 창조물 전체를 합한 이상 숭배하고, 그 이상 사랑하고 그 이상의 가치를 인정해야만 하나님이 자기 집에 찾아온다는 것입니다.』

여자들 큰일났고, 남자들 큰일났구만. 하나님의 딸과 하나님의 아들이 되기 쉬운 줄 알아요? 그걸 자기 멋대로 하면 안 된다구요. 공적이에요. 우주 최고의, 사랑을 중심삼고 최고의 높은 자리에 서 있는 공적 표적물이 생식기예요. 그 공적 표적물이 표준에 부합되지 않으면 폐품이 되는 거예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