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 일족은 원수를 사랑하는 데서 생겨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 일족은 원수를 사랑하는 데서 생겨나

교차결혼, 해봐요.「교차결혼!」교차결혼, 교차 인격이에요. 몸 마음이 하나돼야 돼요. 몸뚱이를 마음이 소화해야 돼요. 그리고 남편이 아내를 소화해야 돼요. 서로가 소화해야 됩니다. 위해 주지 않고는 소화가 안 돼요. 그렇지요? 소화되나요, 안 되나요? 안 돼요. 우리가 음식을, 굳은 것을 소화하기 위해서는 소화액이, 강력한 액이 나와야 돼요. 투입해야 소화되는 거예요. 천리원칙은 마찬가지예요. 이런 공식을 남겨놓고 딴뚜 생각하고 있다구요.

미국 사람들 앞에 이 사상을 어떻게…. 국가적 기준에서 헌법을 이런 기준을 제쳐놓고 어떻게 만들까 생각해 보라구요. 그러니 망해요. 제일 밑창으로 떨어져 내려가요. 자기네 군사력, 원자력을 중심삼아 가지고, 힘을 가지고 세계를 제재하려는데, 아니에요. 생화학 살인 약이 얼마나 많아요? 화학과 공부한 사람이 아니어도, 대학 나오지 않은 사람들도 만들 수 있는 것인데 말이에요.

그래, 그걸 어떻게 피해요? 어떻게 할 거예요? 원수를 사랑하라는 거예요. 원수와 결혼한다는 그 개념이 있으면 죽일 수 있어요? 자기 일족이 끊어진다고 생각하는데 말이에요. 이제 하늘나라의 일족은 원수와 사랑하는 데서 생겨나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이 말한 것을 듣게 된다면, 저런 복잡다단한 말이, 선생님 말 한마디 틀리지 않았어요. 다 원칙을 중심삼고 풀어 나왔어요. 공부해 보라구요, 선생님이 제멋대로 말했나. 천리원칙을 중심삼고 풀어 나왔지요. 원리를 아는 녀석들은 그걸 느낄 거라구요. ‘와, 선생님이 참 머리가 좋은가? 어떻게 저렇게 방대한 내용을 순식간에 원고도 없이 나발 불고 최고의 스피드로 엮어 대노?’ 천년 만년의 하나님의 한이 있는 것을 알기 때문에, 어디에 걸렸다는 걸 아니까 그런 말씀을 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선생님이 없더라도 여러분이 이걸 안 하면 안 돼요. 선생님을 모신다고, 선생님을 모시고 같이 살았다고 해서 이 일이 이뤄지지 않아요. 모시고 살고는 또다시 자기들이, 그 모시는 부모가 떠나게 되면 자기를 중심삼고 부모 대신 세계에 있어서 후대 앞에 무엇을 남겨줄 거예요? 부모의 사상, 골수를 남겨 주어야 됩니다.

주류사상이 뭐예요? 4대 성인들이 원수들이지요? 그렇지요? 선생님이 나와 가지고 하나 만든 거예요. 예수님이 예수님의 대접을 받아요. 그렇잖아요? 그게 여호와의 집이에요. 예수의 집은 없어요. 예수의 집이 있나? 아내도 없는데, 일족이 없는데. 하나님 집도 없었어요. 선생님으로 말미암아 예수의 집이니 무엇이니 집을 만들어 줬는데, 집을 만들어 준 그 여편네들도 거기에 감사할 줄 몰라 가지고 뭐 불평하고 있다는 이 간나 자식들, 지옥 거꾸로 갖다 꽂아야 된다구요. 여편네는 얼마든지 있어요.

내가 그 치다꺼리하고, 자기를 알아주기 위한 선생님이야? 축복 중심가정은 한푼도 도와주지 말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도움 받겠다고 해서는 안 돼요. 선생님은 이미 1994년에 한국으로 떠난다고 선언했어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예. 그러셨습니다.」그랬어요. 1994년에서 7년이에요, 7년. 1994년부터 7년이면 얼마예요?「2001년입니다.」2001년까지 왕권 수립하고 돌아가겠다고 했어요. 이제 돌아가는 거예요. 이후로 돌아가는 거예요. 돌아가서 한국에다 근본적인 문제를 불어대는 거예요.

뭐라구요?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이에요. 그 다음에는 천주참부모연합, 시위연합이에요. 그러면 끝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나를 그 자리에서 쫓아 버리지 못하고 듣거들랑 역사는 그리 넘어가는 거예요. 듣겠으면 듣고 말겠으면 말라 이거예요. 내가 나라를 찾아가 가지고 통고해야 돼요, 싫어하든 뭐하든 내 고향 땅에 가서. 장관이고 뭐고, 여당 야당 전부 집합하는 거예요. 주로 요걸 강조해야 돼요, 나라 위정자들을 모이라고 해 가지고. 자, 읽으라구.

교차결혼! *교차결혼, 알겠어요?「예스, 파더.」그렇게 하지 않으면 지상천국과 영계를 연결시킬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그렇게 완성된 자리에 임재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기반이 없으면 영원히 하늘 편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이것은 틀림없는 결론입니다.

개인의 몸과 마음을 수평으로 만들어야 됩니다.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싸우고 있다구요. 이것은 칸셉이 아니라 사실입니다. 어떻게 그것을 해결할 거예요?

여러분의 몸에 사탄 편의 사랑이 연결된 것이 문제입니다.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대의 길을 가야 됩니다. 사탄 편에서는 높은 레벨의 상대와 결혼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입장에서 보게 되면 모든 레벨을 무너뜨려 버려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부모가 나와 가지고 모든 것을 수평이 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교차결혼이 아니면 불가능합니다. 오로지 교차결혼을 통해서 평화로운 수평의 밸런스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스, 파더!」

구교와 신교도 싸우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형제간이라구요.본연의 타락하지 않은 세계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똑같은 혈통에 연결되어 있지, 원수처럼 갈라져 있는 것이 아닙니다. 어떻게 그러한 본연의 세계로 되돌릴 수 있겠어요? 그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구교와 신교가 하나되지 못하는 거예요. 그들은 모두 다 형제들이잖아요? 그것은 한 나무의 줄기로부터 수많은 가지들이 뻗어 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지금 그 가지들끼리 싸우고 있습니다. 그 싸움을 어떻게 말릴 수 있겠어요? 그것은 교차결혼을 시키는 수밖에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여러분이 지금 걱정이에요. 이 백인들을 중심삼고 내가 미국에서 30년, 34년 동안 생애의 중요한 것을 투입하면서 피 흘리고 별의별 고생을 했는데, 떠나게 될 때 진짜 하늘나라에 따라갈 사람이 몇 사람이냐 이거예요.

선생님이 83세가 되고 84세가 돼 가는데, 이제 공동묘지 앞에 갈 수 있게 됐는데 다시 미국에 들어올 생각을 언제 하겠어요? 미국에 온다는 생각을 할 수 없어요. 그래서 이걸 정리해 놓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