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부모?친척을 천국 데려가는 메시아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형제?부모?친척을 천국 데려가는 메시아가 되라

이런 숙명적 과제요, 숙명적. 운명은 바꿔칠 수 있습니다. 부자지관계를 바꿔칠 수 있어요? 아담 해와가 부부관계를 바꿔칠 수 없어요. 그 아들딸이 바꿔칠 수 없어요. 숙명적 과제를 해결 못 한 것이 한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한이요, 참부모님의 한이면 여러분과 여러분 자손 만대 후손들은 한의 족속으로 밀려날 거예요. 문 총재는 이번 이 일이 4년 안에 성사되지 않으면 어디로 갈지 모릅니다.

하나님 앞에 이미 통고하고 그곳을 향해 갈 것을 알고 있는 사람이에요. 아시겠어요?「예.」그렇게 조국광복을 위해서…. 누가 한마디하면 통곡해요. 그럴 수 있는 심정이에요. 여러분이 진짜 소명적 책임을 할 수 있겠느냐? 얼마나 염려하는지 몰라요. 통일교회 교인들도 많은 실패를 해왔는데, 국가적 과제를 자기 일생을 중심삼고 한다고 하던 모든 과정에 있어서 경험을 쌓은 모든 것을 가지고, 최후의 막을 아름답게 꾸미고 국가의 흠을 가려 가지고 해방의 그 포위된 권에, 천국 나라라도 만들어 보고 죽겠다고 하는 그 사람의 휘장 안에 들어가게 되면 천국 백성이 되지만, 이 고개를 못 넘게 될 때는 지옥행이에요. 파멸이에요.

심각한 참부모님의 심정을 아시고, 부디 흘러가는 생애가 되지 말고 하늘에 거두어 주는 수확하는 역군이 되라는 것입니다. 평화대사는 수확의 역군이에요. 통일교회를 모릅니다. 모르지만, 가업 농토에서, 삯꾼이 아니라 앞으로 축복받은 사위와 며느리와 같이 3대를 희망으로 그 농토를 주었으니, 반드시 잘 거두어서 나라의 창고에 저장하는 이 민족 해방권을 갖추어야 되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불쌍한 민족이 됩니다. 아시겠어요?「예.」알겠어요?「예.」

선생님의 통곡스런 심정을 아시고, 부디 낙오자가 되지 않기를 부탁드리겠어요. 모든 것을 다 상속해 준 하나님과 참부모님 이름으로 선포해요. 아시겠어요?「예.」잘 관리 보호하시어서 후손 자손 만대에 부디 천국 백성의 계열에 참석하기를 바라면서, 최후의 이별사로 대신합니다. 아시겠어요?「예.」안녕히 가시라구요. (박수)

간단한 거예요. 형제?부모?「친척 복귀!」반대했어요. ‘내가 나쁜 것이 뭐냐?’ 하고 멱살을 잡고 할아버지를 중심삼고 설명하라구요. 꼼짝없이 빌게 돼 있어요.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하겠습니다.」형제!「형제!」부모!「부모!」친척!「친척!」천국에 데려가는 메시아가 되라는 거예요. 못 하면 벌을 받아야지요. 거짓말이 아닙니다. 아시겠어요?「예.」

이제 돌아가서 역으로, 거꾸로 이게 이렇게 내려온 모든 일족이 있으면 이제부터 축복해서 거두어야 돼요. 일족이 되는 자기 조상의 할머니를 중심삼고 김 씨면 김 씨 앞에 할머니가 박 씨면 박 씨 집에 가 가지고, 이것이 끝나면 그것을 도와주고, 8대 조상의 계열을 따라 삼천리 반도를 내 한집으로 생각하고 날뛰다 보면 3년도 안 갑니다. 1년 이내에 다 끝나요. 이런 놀라운 말씀을 가지고 안 될 도리가 있어요? 여러분도 여기 올 때 생잡이들 아니었어요?

여기 부모도 마찬가지예요. 훈독회 하라구요, 훈독회. 누가 반대할 거예요? 딴 말 하지 않아도 3개월만 계속하면, 통곡하고 자기들이 자백하고 자기에게 있는 재산 다 물려 주겠다고, 형제가 많으면 비밀리에 불러서 상속해 주려고 하는 그러한 일족이 될 거예요. 그것이 가능성이 있는 말이에요, 없는 말이에요?「가능성 있습니다.」안 되면 내 말이 거짓말이에요. 거짓말하는 사람은 제일 악한 사람입니다.

우리 민족의 한스러운 구덩이를 메울 수 있는 좋은 찬스에 결의를 가지고 부디 성사하시기를 재삼 부탁드려요. 아시겠어요?「예.」자, 박수해요, 하나님 앞에, 하늘땅 앞에. 천일국 만세!「천일국 만세!」참부모 만세!「참부모 만세!」3대 축복가정 만세!「만세!」다 끝나는 거예요.「천지부모님 만세!」(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