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에서부터 두 사람이 하나되어 나라 찾기 위한 천일국 운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개인에서부터 두 사람이 하나되어 나라 찾기 위한 천일국 운동

1년 동안에 180개 국가를 다니면서 나라 개념을 잘못 말했다가는 어느 나라라도, 공산당이 주목해 가지고 조건을 잡을 것이니 거기에 걸리지 말라는 거예요. 교육해야 돼요. 공산당이든지 누구든지, 야당 여당이든지 우리는 초당적인 면에서 교육하는 거예요. 그래서 초종교?초국가, 그 다음엔 뭐라구요? 초 엔 지 오(NGO; 비정부기구)인 왕고(WANGO; 세계엔지오연합)예요. 교육해야 된다구요. 그것은 초(超)예요. 지금 현실적이 아니라는 거예요.

그런 개념이 없기 때문에 이런 공통 개념을 세계화시켜 가지고 개인적 나라, 가정적 나라, 종족적 나라, 민족적 나라, 국가적 나라들을 만들자 이거예요. 그래서 지상?천상천국이 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이런 개념을 잘 심어 주라구요.

두 사람이 하나되는 거예요. 무엇 갖고 하나되느냐? 참사랑이에요. 참사랑?참생명?참혈통!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이 연결되면 하나님이 같이 끌려가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사랑과 생명과 혈통이 하나되면 하나님도 끌려오고, 전부 다 왔다 갔다 하는 거예요.

그래서 왜 고향을 그리워하느냐? 부모를 왜 그리워하느냐? 거기에는 끌려갈 수 있는 사랑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 끌려갈 뿐만 아니라 끌어 주는 사랑이 있기 때문입니다. 둘로 나눠진 것이 하나되기 위한 것이니까, 거기는 나라가 정착할 수 있는 이상적 정착 기반이 되기 때문에 그렇다 이거예요.

그렇게 알아야 돼요. 전부 다 둘이 하나됐어요. 그렇지요? 제일 문제가 뭐냐? 평화대사들에게 해야 할 것은 뭐냐? 몸과 마음을 하나 만들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알게 하고 아버지를 알게 해 가지고 그 아버지의 가정과 나라를 알게 해주는 거예요. 그것이 도의 목적이요, 그런 것을 이루는 것이 도의 길이다, 수양의 길이다! 어느 누가 반대할 수 없다구요. 이런 개념을 확실히 집어넣어 줘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이 이론으로 잘못하다가는, 한 나라만 잘못해도 전부 다 통일교회를 한 데로 몰아넣는다구요. 알겠나, 책임자들?「예.」

‘나라 찾는다는 것은 뭐냐 하면, 개인에서부터 두 사람이 하나되어 찾기 위한 운동이 천일국 운동이다. 뭐가 나쁘냐?’ 당수를 만나든, 대통령을 만나든, 수상을 만나든, 왕을 만나든 이것을 들이대는 거예요. ‘너희들, 그렇게 안 되어 있잖아? 몸 마음이 하나됐어? 여편네하고 남편이 하나됐어? 아들딸하고 하나됐어?’ 하고 말이에요. 거기에 답변할 수 없어요. 그러니까 평화가 없어요. ‘하늘 평화가 없기 때문에 평화의 나라를 찾아가는 길을 개척하기 위한 우리 운동인데, 그것이 천일국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똑똑히 얘기해 줘야 돼요. 잘못하면 문제가 생긴다구요.

이번에 초당적인 면에서 교육해야 돼요, 교육! 이번에 우리가 평화대사들을 잡아다가…. 생재기들 아니에요?「예.」일주일 동안에 다 녹아 나잖아요? 이들이 증거하고, 이들이 상류층에 있기 때문에 친구들이 도지사 해먹고, 군수 해먹고, 행정부처의 요원이 되고, 국회의원이 되어 있다구요. 자기를 중심삼아 가지고 되어 있는 그들을 잡아다가 왔다갔다하니까 ‘나 닮아라.’ 이거예요. 개인적 천국을 잡아야 되고, 가정적 천국을 잡아야 되고….

단체나 국가가 싸우는 것이 아니다 이거예요. 우리는 싸우는 것을 해소시키고 화하기 위해서 교육한다 이거예요. ‘그 교육이 그럴 수 있는 내용인가 아닌가 네가 평화가 되고, 네 가정과 일족이 행복하게 되고, 네 나라가 평화하기 위해서는 와서 들어라!’ 하는 거예요. 안 들으면, 국회의원 한 사람에 남자 네 사람 여자 네 사람 해서 여덟 명이니까 여덟 명이 끌어다가 초당적인 면에서 초군수 초지사 초시장 교육을 하는 거예요. 1차 2차 해서 72일만 교육해 놓으면 천일국에 입적할 수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