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성인들의 메시지 훈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4대 성인들의 메시지 훈독

몇 시예요? 나도 조금 쉬자구요, 이제는. 네 가지예요, 다섯 가지예요?「다섯 가지입니다.」나 모르겠다구요. 한번 해봐요.「3대권 왕초. 정도를 가라. 절대 빚지지 말라. 재산 교회에 바쳐라.」교회에 바치라가 아니에요. 하나님 나라에 바쳐야 돼요, 하나님 나라에. 천일국에, 하나님 나라에 바치는 거예요. 그냥 바치라면 문 총재가 도적놈이 되게? 사실은 내가 세계 일등 부자가 됩니다. 두고 보라구요. 세계에 일등 부자가 돼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통일교회 수억 수천만이 순식간에 벌어져 나갈 텐데. 이제 라디오로 방송합니다, 워싱턴 타임스가. 주동문!「예.」일어서! 워싱턴 타임스가 선전할 거야, 안 할 거야?「하겠습니다.」유 피 아이(UPI) 통신도 선전할 거야, 안 할 거야?「하겠습니다.」곽정환!「예.」양창식!「예.」하나되라구.

나 간판을 붙이고 하는 놀음이에요. 그냥은 간판 구석이라도 가릴 수 없어요. 백주가 되었기 때문에 완전히 드러내야 되겠어요. 통일교회에 비밀이 없어요. 사실을 대중 앞에 먼저 드러내는 거예요. 이혼했다는 설명도 깨끗이 잘 하는 거예요. 그래, 가정이 둘로 갈라지고, 나라가 둘로 갈라지고, 종족이 둘로 갈라지고, 민족이 둘로 갈라지고, 세계가 둘로 갈라지고, 하늘땅이 둘로 갈라졌어요. 이것을 통일하는 거예요. 통일하기 위해서는 그 몇십 배 정성 안 들이면 안 돼요.

그 수난 길을 거쳐 여기까지 왔으니 통일천하의 이념이 눈앞에 보이는데도 불구하고, 절름발이라도 못난 놀음을 하지 말라구요. 병신 놀음을 하지 말라는 거예요. 똑똑히 정정당당히 살아라 이거예요. 알싸, 모를싸?「알싸!」그렇게 살 수 있는 사람은 한번 일어서 봐요. 일어서 봐요.

자, 일어섰으면 말이에요, 쌍수를 들어 가지고 ‘나 그렇게 틀림없이 하나님과 문 총재, 모든 인류와 천주 앞에 맹세한다!’ 하고 맹세 세 번 하라구요. 맹세한다!「맹세합니다.」맹세한다!「맹세합니다.」맹세한다!「맹세합니다.」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박수) 만세예요, 만세. 앉아요.

곽정환!「예.」4대 성인이 세미나한 내용을 훈독회 하겠다고 했지? 「예.」그것 읽어 줘. 곽정환이 읽어요.

선생님 출옥 50주년 기념의 날에 판가리를 하기 위해서 4대 성인들과 선생님의 아들이 영계에 간 4쌍이 있는데, 이들을 하나 만들고, 영계 육계의 통일을 선언하게 될 때 이 성인들이 거기에 보조를 맞춰 가지고 준비한 내용이에요. 아시겠어요? 훈독회 할 테니 잘 들어 봐요. 그 이상 해야 될 거예요. 평화대사는 그 이상의 자리에 갔어요. 죽어 보라구요, 어디로 가나. 통일천하 통일세계, 영계가 어떻다는 것을 알지요? 자, 해요.

「이 메시지는 4대 성인들이 영계에서 결의한 각오와 결의를 2000년 10월 14일 참아버님께서 흥남 감옥에서 옥고를 치르시고 해방받으신 그 날을 기념해서 보내온 메시지 내용입니다.」(곽정환 회장이 4대 성인들의 메시지를 훈독하고 기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