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를 바라지 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누구를 바라지 말라

여러분과 같은 청춘시대를 선생님은 다 버렸어요. 희생했어요. 그것이 언제든지 표준이 돼 있다는 걸 알고 그 표준 앞에 부끄럽지 않은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하나님을 위해서 선생님이 많은 눈물을 흘렸는데, 여러분이 선생님을 대해서 지금까지 가는 길에 있어서, 선생님을 위하는 길에서 눈물을 많이 흘려야 돼요. 눈물 없이 대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축복받아 가지고 자기들 여편네 중심삼고, 아들딸 중심삼고 사는데, 그게 아니라구요. 하늘을 모시고 천지부모를 모시고, 그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절대 위하고 절대 보호하고 절대 울타리 될 수 있는 생활을 해야 될 텐데, 그렇게 못 하잖아요? 효자, 충신이 뭐예요? 자기들이 먹지 못하고 죽는 자리에 가더라도 부모님을 위하고 자기가 살릴 수 있는 길로, 안식할 수 있는 길로 모셔야 할 것이 효자의 도리이고, 충신의 도리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국가 메시아가 뭐인지 아이구! 세상에! 내가 창피해요. 그런 사람들을 지금이라도 사람 만들어 보겠다고 생각하는 것이 창피하다는 거예요. 이제는 그럴 때를 허락지 않아요, 하늘이, 때가.

자주국 뭐라구요?「승리권시대!」승리권시대예요. 누구를 바라지 말라는 거예요. 여러분 가정 자체가 아담 해와 대신이니만큼 하늘땅의 중심으로서 하나님을 모시고 나가는 천리의 대도를 밝힐 수 있는 전통자가 돼야 되고, 역사적 개척자가 돼야 돼요.

지금까지 그렇게 살았지만, 이제라도 3, 4년 이 기간에 나라를 찾는 데 있어서 온갖 정성, 있는 모든 걸 투입하더라도 천만 배 더 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부족하고 부족함을 느끼고, 자기가 하는 일에 대해서 부끄럽게 생각하면서 충성을 다짐하고 맹세를 다짐할 수 있는 길만이 남아 있다는 것을 잘 알아야 되겠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몇 시가 됐나? 이제는 끝났지?「예.」자, 기도하자구요. 효율이, 기도하라구. 영어로 해요. (김효율 회장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