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해방과 석방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해방과 석방

『인간이 타락함으로써 하나님은 자유롭지 못하게 되셨습니다. 따라서 인류 시조도 자유롭지 못하게 구속되었고, 그다음에는 천사세계, 그리고 그다음에는 수많은 종교인, 이에 이어 모든 인류 역시 구속권 내에 살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구속된 분이십니다. 아들딸을 잃어버린 부모, 그리고 효자를 잃어버린 부모의 마음을 풀어 드리기 위해서는 본연의 자녀, 본연의 효자 이상 모든 면에서 10배 이상의 공을 들여 효를 행하더라도 본연의 마음으로 해방해 드리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버런 문(Rev. Moon)은 일찍부터 ‘하나님을 내 손으로 해방시켜 드리자.’고 결의하고 살아왔습니다.』(박수) 고마워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일 거예요. *여기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도 마찬가지라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종교의 참된 사명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사랑의 심정으로 하나님을 해방하고, 인류와 영계를 해방하고, 그리고 지구성까지 해방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이 우리를 해방해 주시리라 알았겠지만 사실은 하나님이 심정적으로 구속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 우리가 하나님을 해방?석방시켜 드려야 합니다.』(박수)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어요? 그게 문제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를 위해서는 ‘인류 때문에 하나님이 구속을 받고 계시구나. 나 때문에 하나님이 사탄의 참소를 받고 계시구나. 나 때문에 예수님도 고난을 받으셨구나. 아버지여, 해방의 자리에 옮겨 드리겠습니다. 예수님도, 성신도 해방의 자리에 옮겨 드리겠습니다.’라고 할 수 있는 신앙에 주린 자, 소망에 주린 자, 사랑에 불타는 자를 하나님께서는 오래오래 찾아 나오셨습니다.』(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