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왕 대관식 1주년 기념 말씀을 전세계에 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504권 PDF전문보기

평화의 왕 대관식 1주년 기념 말씀을 전세계에 전하라

204 평화의 왕 대관식 1주년 기념 말씀을 전세계에 전하라시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박수)효율이, 한국과 일본과 미국에서 이 말씀 전체를 신문에 발표하고그 가외 전세계에 널려 있는 193개 국, 유엔에 가입한 모든 나라에서도 신문 보도하라고 하라구.「예.」지구성에 있는 사람들이 모르겠다는말을 할 수 없게끔 다 알게끔 전해야 할 책임이 있다구. 알겠나?「한국하고 일본하고 미국 중심삼고 전세계….」전세계! 유엔 가입한 193개 국 모든 나라의 언론기관에서 이것을 발표하라고 하라구.그것은 그 나라가 책임져 가지고 자기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더라도 자기 집을 팔든가 무엇을 하든가 있는 정성 다해서 단합을 해 가지고 이것을 발표함으로 말미암아 하늘 뜻의 세계가 급속히 우리 생활권 내에 찾아옴으로 말미암아 자기가 희생했던 가치의 백배 천배, 해방적 지상.천상천국의 주인들이 되는 길이니 주저하지 않고 자기 일신을 바쳐 가지고 선각자적인 일선에 서기를 바란다고 해서 전부 다알려줘야 된다구. 알겠나?「예, 알겠습니다.」전화해 줘요.오늘이 16일이지?「예. 16일 아침입니다.」그러니까 20일 날을 중심삼고, 지난 후에도 이것은 안 하면 안 되겠다구요. 못 내게 될 때 빠진 나라는 국가 메시아들 됐던 사람들이 또다시 일어서서 자기 나라앞에 이것을 재촉해 가지고 권고해서라도 육대주에 속한 모든 나라들이 여기에 하나되어 가지고 일을 알려 주지 않으면 안 돼요. 알려 줌으로 말미암아 참부모는 책임 다한다는 거예요.그리고 누구든지 축복받기를 바란다는 것, 이와 같은 중대한 하늘의섭리권에 가입할 수 있는 해방의 천국 백성으로서 축복받기를 소원한다는 것, 축복을 결론에 강조하라구.「영문도 번역 어젯밤까지 완료했습니다.」「일본어 번역은 금방 될 겁니다.」일본어는 그냥 그대로 하

205

면 될 텐데.「영문도 해 놓으니까 아주 좋습니다.」음, 영문 한번 읽어주지, 여기서.

코디악에 와서 언제나 중요한 일을 많이 했기 때문에 앞으로 성지가된다구요. 여기에서 정성들이고 여기에서 기다리는 생활을 가치 있게생각하고 준비하는 사람들은 축복받을 수 있는 세계권에 가까이 선다는 것을 알고, 여기 이 땅을 중심삼고 기도 정성들여야 돼요.

어저께 여기에 연결해서 집 지을 것, 또 그다음에 어저께 호텔도 봤지?「예. 여기서 사람들이 리서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 앞에 맥도널드 건너편에 있는 양 회장이 얘기했던 그 집….」「예.」또 호텔 앞에무슨 상점이 있잖아?「우리 모텔 바로 앞에 있는 지금 낚시가게 하고있는 그 터, 그런 것을 좀 알아보십시오.」「예.」그런 것을 우리가 사가지고 좋은 호텔을 지어야 된다구요. 호텔이 장사보다도 우리 수련소예요. 겨울에는, 비수기 때에는 노니까 수련하는 거예요. 수련을 여기서 받는 것이 좋아요. 세계 사람들이 여기서 수련받는 거예요.

추울 때라구요. 그렇잖아요? 치니악은 겨울에 얼음이 안 얼지? 어떻게 되나?「안 업니다.」그러면 낚시질도 할 수 있는 거라구. 안 해 봤지. 이제부터 개발해야 돼.「바다에 나가면 하지요.」바다에 나가서 낚시를 던져 놓고 추운데 쓰고 앉아 가지고 정성들이는 것, 하루에 고기한 마리, 일주일에 한 마리 잡아도 희망이 끊어지지 않는다는 거예요.그때는 낚싯배가 안 나가기 때문에 삼발이 낚시 걸어 가지고 하잖아?그것 알아요? 효율이!「예.」얼음 까 가지고 낚시질하는 거예요.

여기에 호수가 많은데 호수가 얼었으면 그 아래 고기들이 있는데 삼발이 낚시를 중심삼고 기다리다 건드리면 채는 거예요. (알래스카에)호수가 3백만 개가 있으니 얼마든지 세계 사람들을, 50도, 40도 이상의 추위가 몰아치더라도 그 가운데서 천막을 치고 자기가 무슨 불,「가스 불 말입니까?」아니, 전기난로를 만들어 놓고 기도해야 돼요.양털 가죽옷을 입고 모자를 쓰고 눈만 내놓고 하는 것이 인상적이라구

206 평화의 왕 대관식 1주년 기념 말씀을 전세계에 전하라

요. 다른생각을 하지않고한마음을 가지고중심이 될수있는 거예요. 그럴 수 있는 가망이 앞으로 큰 곳이에요.

알겠나? 효율이!「예.」이것은 축복가정에 대한 축복이고 마지막 선언이라구요. 선생님이 할 수 있는 마지막 선언이 되는 거예요. 자, 그거 읽어 주라구요. (‘축복결혼은 천지합덕 우주합일의 길 ’영문 훈독)(박수)

번역하니까 상당히 길어지네.「내용은 그대로 갑니다만 조금….」몇시 됐나?「일곱 시 10분입니다.」기도하고 폐하지. (김효율 보좌관 기도)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