⑥ 땅에서의 삶이 너무 중요하다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지상생활과 영계

⑥ 땅에서의 삶이 너무 중요하다

여러분은 영계에 가가지고 보호관 생활을 해야 됩니다. 몇천 년을 기다려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축복가정들의 수준이 다 다릅니다. 그래서 가는 데도 다 자기 급에 맞는 곳에 가서 오랫동안 머무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조상들이, 아들딸들이 `왜 그랬어? 왜 그렇게 잘 하지 못했어? 그게 뭐야` 하면서 참소합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해당되는 만큼의 오랜 시간 동안 그곳에 머물러야 합니다. 그렇게 쉬운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땅에서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하라는 것을 다 해야 됩니다.

볼트가 있으면 이것에 맞는 너트를 만들어서 채워야 합니다. 너트가 맞아야 채워지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그것이 맞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 땅 위에서 하고 있는 생활이 얼마나 중요하냐? 한 번밖에 없습니다. 순간인데 한 번밖에 없습니다. 지상생활을 영생에 비유하면, 이것은 한 점에 불과합니다. 너무나 짧은 순간입니다. 이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육신생활을 넘어 영계를 위해서 준비를 해야 되는 것입니다.

항상 그런 주류사상을 가지고 센터에 서서 일체를 조절하고, 일체를 정복할 수 있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성 완성을 이룰 수 없습니다. (207-99, 19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