⑦ 제7선언:천주적 4·4절 선언 참축복 천주화와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성약인의 길

⑦ 제7선언:천주적 4·4절 선언 참축복천주화와 사탄혈통 근절 완성해방 선포식〈1999년 11월 8일 푼타델에스테〉

몸 마음 통일, 부부통일, 자녀통일을 이루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절대가정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것이 자르딘 선언에 있어서 제2입니다. 제3, 제4까지 연결되고 그 다음에는 4·4절까지 연결되는 것입니다. 아담 가정은 사위기대 완성을 통해 정착하지 못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아들딸이 정착을 못했습니다. 그런데 4·4절을 넘어서가지고 이제 자르딘에 와서 가정훈련을 해가지고 천국으로 돌아 들어가는 것입니다.

구약시대는 만물을 통일제물로 바쳐야 되고, 신약시대는 아들을 완전히 통일제물로 바쳐야 되고, 이제 성약시대는 부모를 완전히 통일제물로 바쳐야 원한의 세계에 해방과 통일을 선포할 수 있습니다. (298-57, 1999.1.1)

그래서 이번에 하나님이 흠뻑 축복을 해줄 것으로 알고 있으니, 수도 파이프가 굵으면 물이 많이 배수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이 정성들이고 노력하는 여하에 따라 승리적 모든 파이프가 각각 천상세계와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는 정성, 정성, 정성을 다해서 패자가 되지 말고 승세자가 되기를 축원하나이다. (298-59, 1999.1.1)

사탄세계의 권능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하나님의 권능의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시대가 와야 비로소 지상천국이 됩니다. 하나님을 해방해야 됩니다. 그것도 4수입니다.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그 다음에는 해원시대입니다. 해원시대에는 전체를 바쳐야 됩니다. 이럼으로써 그걸 받아가지고 하나님이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전체를 받아가지고는 비로소 아담에게 넘겨주는 것입니다. 아담은 받았던 것을 다시 하나님께 돌려줘가지고 하나님이 참부모 앞에 넘겨줌으로 말미암아 여기서부터 소유권 분배가 시작되어야 됩니다. (298-63, 199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