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성약인의 길

4)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통일하기 위한 기독교시대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를 완성했기 때문에 기독교 통일만이 아니라 세계통일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명칭이 통일교회 이름을 갈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을 4월 10일부로 사용해야 됩니다.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의 사명이 끝남으로 말미암아 종교의 사명은 끝나고 구원을 필요로 하지 않는 인류사상 처음으로 종교를 필요로 하지 않는 새시대로 들어갑니다. 가정연합은 가정을 이상가정으로 만듦으로써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복귀완성하고 하늘적 이상세계를 세우는 것입니다. (283-11, 1997.4.8)

가정이 정착해야 됩니다. 지금까지 종교는 개인권을 목표로 했지 가정권을 목표로 한 종교는 없었습니다. 전부 다 출가, 가정을 버리고 나갔습니다. 시대가 다릅니다. 어떤 종교든지 개인구원을 했지 가정구원, 종족구원, 국가구원이라는 말이 없습니다. 우리 통일교회는 가정을 중심삼고 국가구원, 세계구원을 말하고 있는 겁니다. (283-107, 1997.4.8)

가정이 정착되어 세계가 통할 수 있는 가정이 돼야 에덴에서 바라던 하나님의 창조이상의 결실이 나타나게 됩니다. 아들딸 중심삼아가지고 횡적으로 확대되고 그것이 하나님이 소원하던 종족이 되고 자동적으로 민족으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가정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이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으로 다 끝나는 겁니다. 자,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한번 해봐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그 중심이 무엇이냐 하면 바로 가정입니다. (283-84, 1997.4.8)

가정이 세계를 대표할 수 있는 평화의 길을, 통일의 길을 가야 합니다. 모든 것이 가정과 연합된 기준에 연결된 것임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 훌륭한 가정이 앞으로 출세하는 것입니다. (283-55, 1997.4.8)

이제부터 가정 중심입니다. 그러니까 혼자 갈 수 없습니다. 앞으로 인사조치도 부부일신입니다. 남편이 장이면 아내는 부책임자입니다. 그 아들딸들이 모든 실력기준에서 우수하게 될 때는, 그들을 중요한 부처에 가정적으로 배치하고 일족으로 배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 중요시해야 할 것은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인데 세계를 잊어버리면 안 됩니다. 세계를 잊으면 평화 해서 뭘 해요? 평화를 잊으면 통일해서 뭘 해요? 통일이 없으면 가정을 해서 뭘 해요? 가정은 한 가정이 아닙니다. 연합주관이 없으면 가정 해서 뭘 해요? 전부 다 관계가 됩니다. 연합을 생각할 때 통일을 생각하고, 가정을 생각하고, 평화를 생각하고, 세계를 생각해야 하고, 세계를 생각할 때 평화를 생각하고, 통일가정연합을 생각해야 됩니다. 일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임재할 수 있는 세계의 대표주인이 되는, 평화의 주인이 되는, 통일의 주인이 되는, 가정의 주인이 되는 연합세계의 통일천하의 주인이 되는 그곳에 하나님이 임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83-53, 199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