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오시는 주님에게 필요한 것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4권 PDF전문보기

다시 오시는 주님에게 필요한 것들

그러면 예수님께서 이 땅 위에 다시 오신다면 어디의 누구에게로 오실 것인가? 예수님은 타락한 인간 세계에 단번에 찾아오실 수 없습니다. 복귀의 노정을 거쳐서 오셔야 하는 예수님이기 때문에 노아가정과 아담가정의 단계를 넘어 오셔야 합니다. 이런 예수님의 사정을 맡아서 세계까지 나가야 할 역사적인 운명의 과정이 오늘날 신앙자들의 배후에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신앙인들은 이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이것을 모르면 예수를 잘 믿는 다 하더라도 그분을 맞을 길이 없는 것입니다.

다시 오시는 주님은 세계의 주인공으로 오십니다. 그러나 다시 오시는 주님에게 먼저 하늘을 중심삼은 가정이 있어야 되고, 종족이 있어야 되고, 민족과 국가가 있어야 됩니다. 그래야 세계의 주인공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원칙입니다.

오늘날 기독교가 세계를 복귀하려 하시는 주님의 이념을 대신하고자 할진대는 세계적인 발판이 될 수 있는 예수를 중심삼은 하늘가정이 있는 가 하는 것을 먼저 생각해 봐야 합니다. 예수를 중심한 하늘종족, 하늘교단을 갖추고 민족적인 관념을 초월할 수 있는 기대를 조성하여 세계적인 발판을 이루어 놓지 않고는 예수가 이 땅에 다시 오셔도 슬픔의 예수가 되지 않는 다고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역사적인 사실이 이것을 입증하고 있음을 여러분은 잊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천지의 운세는 여러분 자신들을 거쳐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든지 모르든지, 민족이 알든지 모르든지, 나라야 망하든지 흥하든지간에 온갖 곡절의 노정이 여러분을 거쳐가고 있습니다.

예수 이후 2천년 역사과정을 섭리하신 하나님의 뜻은 어떤 것이었던가. 예수님을 통하여 전체의 천적인 이념을 대신할 수 있는 중심을 세우고 이땅 위에 참사랑을 실현시키는 것이 바로 하나님의 뜻이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심으로 인해 그러한 뜻이 완결되지 못했기 때문에 그 뜻을 완결시켜야 할 사명이 이 땅의 인간에게 남아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여러분은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예수님을 잃어버린 연고로 하늘편에 속한 참사람, 참만물을 소유할 수 있는 참지도자를 다시 보내달라고 하늘 앞에 호소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제2 아담격으로 오신 예수님을 죽인 연고로 인간은 또다시 하나님의 심중에 감추어져 있는 말씀을 갖고 오시는 주님, 천국의 인격을 대표하여 천국을 건설하려 오시는 주님, 만물을 주관할 수 있는 자격을 갖고 오시는 주님이 필요한 것입니다. 이것이 인류의 소망이라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 인간을 세워 섭리하시는 하나님 앞에서 체면을 세울 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수님이 이 땅 위에 다시 오신다 해도 우리는 그분을 만날 수 없습니다. 그 다음에 여러분은 예수님이 이 땅에 오셨을 때 예수님을 받들어야 할 인간들이 예수님을 돌아가시게 하여 제 2차로 타락한 입장에 빠짐으로 말미암아 또다시 하나님을 버리고, 천국을 버리고, 참사랑을 버리고, 만우주를 버렸다는 것을 명심해서 항상 주님을 믿고 받들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