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4권 PDF전문보기

하늘을 향하는 결심을 잃지 말자

창세기 19:18-29 고린도전서 9:23-27

[기 도]

아버님이 바라시는 승리의 한날이 아직까지 나타나지 않은 것을 저희들은 알고 있사옵니다. 최후의 승리를 위해 오늘 이 시간까지 아버님께서 피맺힌 싸움의 노정을 걸어오신 것을 생각할 때에 저희들은 몸둘 바를 모르겠사옵나이다.

저희들은 진리로 무장하여 아버지의 뜻을 옹위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사옵고, 아버지께서 원하시는 선의 뜻을 펴기 위해서는 나의 모든 것을 다 바쳐 싸워나가야 하는 것을 알고 있사오니 저희들의 마음 몸이 동원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이 땅에 널려 있는 성도들과 하늘의 천군천사들이 동원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아버님께 영광을 돌려드릴 수 있는 날이 어서 속히 임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 한날을 찾기 위하여 우리의 선조들이 역사과정을 거쳐오면서 지치기도 하고 괴로움을 당하기도 하면서 사무치게 주의 때를 기다려 왔사오나, 우리 인간들로 말미암아 아직까지 이루어지지 못한 서러움이 땅과 하늘에 사무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사옵나이다.

부족한 저희들, 보잘것없는 저희들, 무능력한 저희들을 아버지께서 부르시어 소망하신 바 그 영광의 날을 찾기 위한 피맺힌 곡절이 있었다는 것을 저희가 알게 하시옵고, 뜻을 위하여 마음과 몸을 다 바쳐 싸울 수 있는 각오와 결심을 갖게 해주신 아버지의 은사 앞에 감사드리옵니다. 아버님, 이 시간 저희의 마음을 다시 성별시켜서 저희들을 제물로 받으시옵고, 사탄의 참소조건을 완전히 분립시켜 아버님만이 취하시고 아버님만이 자랑할 수 있는 아들 딸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제 원하는 뜻을 대하여 저희들이 마음과 몸으로 충성을 다하고, 저희의 마음으로 이 시간 새로운 은사를 느끼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몸과 마음에 넘쳐 흐르는 아버지의 영광의 은사를 체휼하도록, 아버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아버님의 말씀을 전하고자 하오니 같이하여 주셔서 전하는 자의 마음이나 받는 자의 마음이 둘이 되지 말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하늘의 심정과 통할 수 있는 이 한 시간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지금까지 저희들이 생활했던 내용과 책임을 다하지 못한 것을 아버지 앞에 내놓고 부복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모순된 인간의 모순된 지식이 아버지의 진리를 대신할 수 없는 것을 자인한다 할진대는 , 자신의 모든 것을 아버지 앞에 내놓고, 스스로 아버지의 은사에 사무치게 허락하여 주시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사탄이 일체 틈타지 않는 이 시간 되게 하여 주옵시고, 허락하신 은사를 대할 수 있는 귀한 시간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오면서 주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