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말씀의 조상, 인격의 조상, 심정의 조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4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말씀의 조상, 인격의 조상, 심정의 조상

선생님은 혼자서 돌아다니는 사람을 싫어합니다. 여러분들을 가만히 보면 자기 멋대로 다니면서 별의별 소리를 다 하고 다니는데, 그래서는 안됩니다.

우리가 땅 위에서 재림부활을 일으킬 수 있는 일을 하면 얼마나 거룩하겠습니까? 여러분 조상 가운데 충신이 있다든가 열녀 혹은 효자들이 있으면 여러분이 기도로 그들을 부르면 오게 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제는 조상들이 여러분을 협조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거꿀잡이가 돼 있다는 것입니다.

한 쪽 방향으로 올라가는 무리를 다른 방향으로 올라가게 하면 맨 나중에 섰던 사랑이 맨 처음이 됩니다. 이렇게 올라가면 내려올 때도 맨 나중에 섰던 사람이 맨 먼저 내려갑니다.

이제까지 사탄이 앞서 갔지만 방금 말한 대로 방향을 바꾸게 되면 사탄이 꼴찌가 되고 우리들이 맨 앞에 서는 것입니다.

우리들이 하나님의 심정을 갖추어서 사탄이 앞서 올라가는 것을 일대에 탕감하고 새 출발해서 넘어가야 합니다. 이렇게 하는 대표자가 바로 메시아입니다. 그러므로 메시아는 말씀의 조상이요, 인격의 조상이요, 심정의 조상인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앞으로 기도할 때 여러분 자신을 위해서 기도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께 혼자 달랑달랑 가서 '아. 아버님 내가 왔습니다. 복 주십시오. 내 지금 처량하고 배고프니까 뭐 어떻게 어떻게 해주십시오' 이런 시시한 기도를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아버님의 한을 풀어 드리기 위하여 이 자리에 왔으니 그 방법을 가르쳐 주십시오'라고 기도해야 합니다. 이렇게 기도하면 안 들어주시겠습니까? 여러분이 선한 일을 할 수 있는 조건만 제시하면 무사통과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