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0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세계

우리의 소원은 무엇입니까? 사람을 찾는 것입니까? 진리를 찾는 것입니까? 참다운 진리체를 찾는 것입니다. 참다운 사람과 참다운 진리가 하나 되면 소망은 이루어지는 것이요, 믿음은 성립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남는 것이 무엇입니까? 사랑이지요. 이 사랑의 고개를 잘 돌파해야 됩니다. 믿음과 소망과 사랑은 항상 있을진대 그 중에 제일이 사랑이라고 하였으니, 모든 것은 이 사랑을 중심삼고 이루어져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타락한 인류가 소망하는 것은 참된 진리를 찾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참된 인생관, 참된 세계관, 참된 우주관을 형성하여 그것을 중심삼고 땅 위에 새로운 세계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러한 중심 사상이 바로 메시아 사싱입니다.

역사라는 것은 참된 진리를 찾아가는 노정입니다. 그 진리는 참된 개인이 살 수 있는 길, 참된 가정이 살 수 있는 길, 참된 사회가 이루어질 수 있는 길, 참된 나라가 이루어질 수 있는 길, 참된 세계가 이루어질 수 있는 길을 제시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개인으로부터 세계까지의 초점이 전부다 일치되어야 세계완성, 국가완성, 종족완성, 가정완성, 개인완성이 가능한 것입니다. 이처럼 맞아 떨어질 수 있는 핵이 되는 말씀, 즉 진리를 갖고 오시는 분이 메시아이니, 그 진리는 바로 하나님의 참된 사랑입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인류는 새로운 세계를 향하여 나가는데 있어서 진리를 알지 못했기에 잘못되었습니다. 그러니 인간들은 참된 우주관을 찾아 가지고 참된 인생을 가르쳐 주기 위해 출발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를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을 부여받아 새로운 세상을 향하여 출발해야 합니다. 이것이 지상천국을 이루는 방편입니다.

오시는 주님에게는 본래의 참된 하나님의 사랑이 있고, 하나님의 참된 진리가 있습니다. 이 진리에 의해서 벌어지고 사회와 국가와 세계가 벌어지는 것이요, 개인적 가정적 종족적 민족적 국가적 세계적인 사랑, 이념, 인격이 출발되는 것입니다. 이런 것들은 개인에서부터 출발합니다. 그러므로 개인으로서 참되게 사는 사람은 땅 끝 어디에 있더라도 세계를 위해서 사는 사람입니다. 사랑의 세계에서는 그렇다는 것입니다.

심정의 세계에서 한 시간 사는 것을 천년사에 자랑할 수 있고, 하루 사는 것을 만년 역사에 자랑할 수 있게끔 인생의 고귀한 것을 체험할 수 있게 하는 사랑이 참된 사랑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참된 사랑을 느껴 봤어요? 참된 사랑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참된 사랑은 세포가 팽창하는 기운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 세계가 하나님의 사랑이 있는 세계입니다. 그 세계는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지만, 마치 화창한 봄날에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듯한 느낌을 주는 황홀한 세계인 것이요 모든 세포가 춤추는 듯한 기분이 되는 세계인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처럼 멋진 인생을 살 수 있는 영원한 진액을 하나님으로부터 보충받아야 합니다. 이것을 보급받을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항상 하나님의 사랑을 모르는 자리에서 살고있습니다.

그러므로 세상 사람들이 통일교회 문선생을 아무리 욕하고 핍박해도 내가 가야 할 길은 죽어도 갈 것입니다. 가다가 다리가 잘려 나가도, 목뼈가 부러져도 그까짓 것쯤은 참고 갈 수 있습니다. 구정물에 들어가 춤을 추라고 해도 할 수가 있습니다.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 버리면 되는 것입니다. 세상의 욕을 내가 다 먹고 욕보따리를 다 짊어지더라도 괜찮습니다. 욕은 영양분이 없어서 배는 부르지 않지만 욕도 영양분으로 소화할 줄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