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3권 PDF전문보기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하라

그리고 금년부터 우리 통일교인은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하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두 사람도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한 달에 각각 한 사람씩만 전도하면 되는 것입니다. 이 운동은 전세계적으로 전개시킬 것입니다. 일본은 물론이요, 미국, 독일 등 지금까지 세계 순회를 하면서 세계의 통일교인들에게 이 운동을 하라고 지시했습니다. 만약에 정성들여 가지고도 안 되면 다른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두 사람, 세 사람 전도할 생각은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한 사람씩만 하세요.

사람이 태어날 때는 한 사람씩 태어나는 것이지, 두 세 사람씩 태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쌍둥이가 태어나는 것을 좋아합니까? 한 사람씩만 하라는 거예요. 한 사람씩만.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한 달에 한 사람씩 해서 일년에 열두 사람을 전도한다는 목표를 세워 놓고 일년 열두 달 정성을 들이라는 것입니다.

만일에 여러분이 열두 달 동안에 정성을 들여 갖고 12명을 전도했다 하게 되면 한 사람당 50명 이상이 늘어납니다. 왜? 그 사람이 자기를 전도하기 위해 정성들인 것을 전통으로 이어받아 전도된 사람 모두 그렇게 전도를 하기 때문입니다. `아! 나 한 사람을 전도하기 위해서 저렇게까지 정성들이는구나' 하면서 전도된 그날로부터 말씀을 들으며 앉아서 `나도 누구누구를 전도해야겠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 사람도 며칠 안가서 한 사람을 전도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또 그 사람에 의해서 들어온 사람이 전통을 잇게 되어 그것이 급속도로 퍼져 나가는 것입니다. 이제는 그러한 것을 의식하면서 복귀의 일로를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통일교회가 활동한 것은 사탄세계의 외적인 환경을 무너뜨리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반대받는 환경에 있었기 때문에 그런 환경에서 민족을 찾기 위한 작전에 불과한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통일교회 자체에 소모가 많았습니다. 소모전을 한 거예요. 하지만 이제는 그럴 때가 지났기 때문에 개인이면 개인이 부모의 심정을 가지고 한 달에 한 사람씩만 전도하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전도하는 것은 문제가 안 됩니다. 만일 천 사람이 한 달에 한 사람씩만 전도하게 되면 일년에 1만 2천명이 되는 것입니다. 일년 뒤에는 14만 4천명이 됩니다. 그렇게 3년만 지나면 통일교인이 150만명이 넘는 것이고 4년째에는 1,500만명이 넘는 것입니다. 그렇게만 되면 몇 해 이내에 한국은 복귀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그러한 원칙을 계획해 왔습니다. 이 사람 저 사람 아무나 막 전도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한 사람이 한 사람씩만 전도하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그러면 다음 달에는 여기 있는 숫자의 곱절이 되겠지요? 그럴 것 아니겠어요?

여러분은 지금 이 길을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갈 길이 바쁩니다. 선생님이 전도시키려고 그러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갈 길이 바빠요. 바쁘다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작년에 430쌍 축복을 해주고 종족적인 메시아의 사명을 하라고 명령한 것입니다.

원리를 아는 여러분 앞에는 이와 같이 가지 않을 수 없는 길이 남아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