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소화시킬 수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4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을 소화시킬 수 있어야

정부측에 있는 사람들이나 일반 사회 사람들 중에는 통일교회가 자꾸 커지니 야단났다고 말을 합니다. 통일교회 문선생이 대통령 출마를 하려고 한다면 별의별 소리를 다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여기서 대통령하려다가는 망하는 것입니다. 세계를 어떻게 하느냐가 문제이며, 세계를 위한 길을 닦는 것이 문제인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선생님은 일본에서도 다루지 않는 승공문제와 반공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아시아를 살리기 위해서 아시아인을 누가 더 사랑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일본도 아니고 한국도 아니며 그 누구도 아닙니다. 오직 통일교회뿐입니다. 그러므로 실천하라는 것입니다. 실적 앞에는 그 누구도 머리를 들지 못 합니다. 그래서 지금 일본 전부가 걸려들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조금만 내 의도에 맞춰 후원하게 되면 할 일이 많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내 계획에 맞게 후원해 주겠습니까? 「예」 정말이요? 「예」 돈이 없게 되면 돈을 보내 주고, 사람이 필요하면 사람도 지원해야 합니다. 그럴 수 있어요? 「예」 대답만 하면 됩니까?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결심을 굳게 해야 하는 겁니다.

통일교회 사람들은 소화당하는 무리가 아니고 소화시키는 무리입니다. 그러면 금덩이 쇳덩이를 집어 넣어도 소화시키겠습니까? 「예」 배가 터진대도 소화시켜야 합니다. 그러려면 독초라도 먹어 삼켜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어떤 것을 삼키든 그것이 배 안에 남아 있는 한 전부 다 썩고 녹아져서 소화된 후에야 쓰러진다고 해야 합니다. 그럴 수 있어야만 공산당을 날것으로 삼키고도 소화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 악한 편에서 제일 미워하는 무리는 누구냐? 그것은 통일교회입니다. 그러면 하나님편에서 제일 좋은 무리가 누구냐? 통일교회입니다. 기분 나빠요, 좋아요? 「좋습니다」 기분 나쁘면 죽으시오. 가만 있어도 죽게 되어 있습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이것을 위해서 살아가야 합니다. 똑바로 가야 합니다. 종교를 가져서 무엇합니까? 통일교회 간판을 떼어 버리더라도 대한민국을 살려야 됩니다. 대한민국보다 세계가 더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세계가 살 수 있으면 통일교회 간판은 순식간에 날아가 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때는 내가 통일교회 간판을 떼어서 불살라 버리려고 합니다. 통일교회 간판은 불쌍합니다. 욕을 많이 먹은 수난의 간판입니다. 세계 간판의 역사 가운데 제일 수난을 받는 것이 통일교회 간판일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만족하면서 생애를 걸어 놓고 천운을 확실히 따라 갈 수 있는 자리를 찾아가야 합니다. 천운과 더불어 기착할 수있는 최고의 자리를 찾아가자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가정이 되어야겠고, 민족이 되어야겠고, 국가가 되어야겠고, 세계가 되어야 되겠습니다. 그런 때가 되면 하나님은 세계와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인류의 소원이 무엇이냐? 하나님을 이 세계에서 모시고사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소원은 무엇이냐? 세계 인류를 자녀와 같이 품고 사랑 할 수 있게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만민이 존재하기 전부터 목적하고 바라셨던 것입니다.

통일교회라는 단어의 통자의 의미는 거느린다는 말입니다. 지도 받는다는 통자가 아닙니다. 돈이나 권력으로 지도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심정적으로 지배하자는 것입니다. 가정을 사랑하는 효성,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심, 세계 만민을 사랑하는 박애주의를 가지는데 있어서 하나님이 바라시는 자리까지 들어가자는 것입니다. 내 개인의 몸보다 하나님을 중심한 마음을 앞세우고, 가정에 있어서는 내가 주체가 되어 나로 말미암아 전체가 이루어질 수 있는 선의 가정을 이루어야 합니다. 그리하여 종족의 모체가 될 수 있는 선의 가정, 민족 앞에 영향을 미치는 선의 종족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