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는 주님은 인간세계의 화동의 중심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9권 PDF전문보기

오시는 주님은 인간세계의 화동의 중심체

그렇다면 앞으로 오시는 주님은 어떻겠습니까? 본심의 작용을 통해서 본다면 모든 사람이 다 좋아해야 하지만, 타락세계에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될 것입니다. 사람 가운데는 역사적으로 인간을 대표할 수 있는 역사적인 존재도 있고, 그 시대를 대표하는 시대적인 존재도 있을 것입니다. 역사적인 성인들을 들춰 보면 공자도 있고, 예수도 있고, 석가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들은 공자보다도 낫고, 예수보다도 낫고, 석가보다도 낫다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그런 마음이 우러나와야 합니다.

하나님의 절대적인 권내에 접근하면 접근할수록 좋게 되어 있습니다. 왜 좋으냐? 절대적인 가치의 자리에 서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금광을 찾아 일확천금을 노리는 사람들이 돌산에서 금맥을 발견하여 좋아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에게 가까이 가면 기쁜 것이요, 멀어지면 슬픈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하나님과 가까운 자리에서 역사적인 결실, 시대적인 결실을 맺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과거에 왔다 갔던 선한 사람들이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날 이 땅에 있는 양심적인 사람도 좋아할 것입니다. 그런 사람이라면 사탄세계의 자기 아버지보다도 낫고, 형보다도 낫게 되는 것입니다. 결국은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다 줄 수 있어야 합니다. 받지 않고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일년을 가도 후회 되는 것이 아닙니다. 십년을 가도 후회되는 것이 아닙니다. 일생을 그렇게 살면 영원히 보장 받을 수 있는 자신이 됩니다. 이러한 인격을 갖고 오시는 분이 주님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그분은 인간세계의 화동의 중심체입니다.

여러분들은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한 기준을 갖추어야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는 사랑의 주체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인격의 주체성, 심정의 주체성, 말씀의 주체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알겠어요? 맨 처음엔 말씀의 주체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 다음엔 인격의 주체성을 갖추어야 하고, 마지막으로 심정의 주체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일이 통일교회의 말씀을 중심삼고 이루어진다면, 그 무엇보다도 가치 있는 그 말씀을 절대시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면 여기 있는 축복가정들, 부부끼리 서로 얼마나 절대시했습니까? 말씀으로 인해 인연 맺어졌기에 부부는 서로 절대시해야 합니다. 서로 심정을 중심삼고 하나되면 하나님의 소원이 여러분 개체를 통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담 해와가 세우지 못한 기준을 세워야 할 축복가정이므로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서로 얼마나 절대시했습니까? 서로 절대시하여 절대적인 사랑을 해야 합니다. 이러한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어 화동의 중심체가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