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4권 PDF전문보기

우리의 갈 길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인간이 이 땅 위에 와서 제아무리 노력을 한다 하더라도 아버지와 합동하여 그 결과를 갖지 못할 때에는, 일생의 수고도 헛된 것이 된다는 사실을 저희들은 알았습니다. 또한 인간이 제아무리 이 땅 위에서 그 무엇을 가진다 하더라도 당신의 뜻과 더불어 갖지 못한다면, 그것은 불쌍한 것이 된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이와 같이 사람으로서의 가치도 아버지를 알고 아버지의 뜻과 더불어 있게 될 때에 드러나는 것을 아옵니다. 이런 것을 생각할 때에 진정 저희의 마음은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의 뜻을 위하고 당신의 뜻과 더불어 싸우는 생애의 노정으로서만 남아지기를 바랄 뿐이옵니다.

아버지여, 당신께서 1970년대를 저희와 더불어 지키시옵소서. 1970년대를 장식할 수 있는 이 1970년도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이 10년 기간, 당신이 이 나라 이 민족과 세계 전체를 주관하시어서 승리의 터전을 마련하시려는 당신의 뜻과 부합되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더우기 한국의 실정을 살피시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이 아무리 어려운 환경을 거쳐 나가더라도, 저희들은 아버지를 믿고, 아버지와 하나되고, 아버지의 뜻과 더불어 이 나라 이 민족을 끌고 나갈 수 있는 당신의 아들딸이 되어야 되겠습니다. 그러한 통일교단이 되어야 될 것을 확실히 알고 있사오니, 아버님이여, 여기에 모인 당신의 어린 자녀들을 격려하여 주시 옵소서 .

이들은 마음으로 온전히 이 나라 이 민족을 당신의 뜻과 더불어 이끌어 나가고, 당신의 뜻과 더불어 위하여 나갈 줄 아는 자신들이 되겠다고 스스로 결의한 무리들이오니, 이들의 생애를 지켜 주시옵고, 이들의 생활을 살펴 주시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을 통하여 최후의 목적인 세계복귀라는 엄청난 사명을 세계에 연결시켜 나가는 데 있어서, 악의 조건이 저희의 가는 길을 막고 있다면 이것을 제거시켜 버리고, 사탄이 가로막고 있다면 이것을 굴복시켜서, 아버지의 본연의 내용만이 남게 허락하여 주옵길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아버지여, 오늘은 거룩한 날이오니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새달을 맞이하여 첫번째 맞는 안식일의 이 아침에 당신이 친히 여기에 현현하시옵소서. 남한 각지에 널려서 이곳을 흠모하면서 마음을 다하고 머리를 조아려 아버지 앞에 축수를 드리는 수많은 자녀들이 있을 줄 알고 있사오니, 그 곳곳마다 당신의 은사를 가하시어서 권능의 부활권을 이루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원하옵니다.

더우기 세계에 널려 있는 당신의 자녀들을 불쌍히 보시옵소서. 그 누구도 알지 못하는 외로운 길에서, 내적 슬픔과 외적 고통을 당하면서도 아버지의 뜻을 지키기 위하여 결심한 그 마음이 변하지 않고 어려운 환경을 밀고 나갈 때마다, 아버지여, 당신께서 힘이 되어 주시옵고, 아버지여, 힘을 주시옵소서. 그들로 하여금 현재 자기들이 처하여 있는 그 나라를 복귀시키게 하여 주옵고, 그 자리를 지키게 하여서 아버지의 인식과 아버지의 기억에 남는 터전을 마련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이제 저희들이 바라던 9월이 왔습니다. 일본에서 와클(WACL)대회를 개최할 날이 멀지 않았사옵나이다. 아버님이여, 그 자리에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당신이 같이해 주셔야 되겠습니다.

금후의 아시아의 모든 운명을 아버지를 중심삼고 조정해야 할 엄청난 사명을 놓고 저희들이 정성들여 나왔사오니, 일본에 있는 외로운 식구들을 지켜 주시옵소서. 많은 무리가 아닌 소수의 무리로되 그 무리를 통하여 일본에 아시아의 한 교두보를 남길 수 있게끔 당신이 지켜 주셔야 되겠습니다.

그 민족을 통하여 새로운 승리의 깃발을 든 아버지의 아들딸을 내시옵소서. 그 전체 국민 앞에 역사적인 새로운 봉화를 들고 나선 지금까지의 그들의 움직임이 이 한때를 중심삼아 총결산을 짓고, 총수확을 거두지 않으면 안 되겠사오니, 아버지여, 당신께서 그들을 지켜 주시옵소서. 눈물 어린 투쟁의 노정 가운데서, 그 누구도 동정하지 않는 외로운 자리에서 아버지만을 붙안고 싸워 나오던 그들을 동정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지금 세계 각지에서 몰려들고 있는 당신의 자녀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그 자리에 모여서 아버지의 뜻에 협조하고 행동하는 모든 것이 일본 국민으로 하여금 새로운 각성을 하게 하고, 새로운 세계를 향하여 나아 가게 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는 특별한 기간이 되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버지, 세계 곳곳에서 모여드는 당신의 자녀들을 지키시옵소서. 그곳에 모이는 당신의 아들딸로 말미암아 세계의 사람들이 감동 감화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온갖 충성을 다하는 이 한 기간이 되어서 당신이 금후에 세계적으로 계획하는 전체의 뜻을 위한 터전을 마련하게 하여 주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번 대회를 아시아에서의 승공의 한 교두보로 삼으시옵소서. 아시아를 수호할 수 있는 하나의 터전이 되어야 되겠습니다. 공산권에 대결하여 그 사망의 물결 앞에 휩쓸리는 저희가 되어서는 안 되겠사오니, 아버지여, 당신의 능력으로 이 모든 것을 가려내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저희들이 승리의 권한을 세워 놓고 당신이 분부하시는 뜻과 더불어 그 승리의 판도를 온 아시아에 연결시켜, 최후의 결판을 지을 수 있는 당신의 아들딸 되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연약한 무리들이 아버지 앞에 부복하여 호소하던 날들을 거쳐 금년을 다 보낸 실정에 있사오니, 그들이 노력한 수고로 말미암아 70년대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하나의 계기로 삼을 수 있는 이번 와클대회가 되게 하여 주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버지여, 10월달에 저희들이 계획한 700쌍 축복의 자리를 당신이 마련하시옵소서. 그 자리에 당신의 영광이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사람과 사람이 모이는 모임이 되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타락의 인연을 따라서 움직이고, 타락의 인연으로 말미암아 결과를 맺는 모임이 되어서는 안 되겠사옵니다. 여기에 말씀을 듣고, 여기에 관심을 두고, 여기에 소문을 들은 사람들, 혹은 세계인들이 아버지의 새로운 역사를 알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와 같이 움직이는 것은 이것으로 끝나지 말고 승리의 천국, 승리의 한 나라, 승리의 한 백성을 세우기 위한, 아버지의 나라를 중심삼고 나아 가는 데 있어서의 하나의 승리적인 터전이 되게 하여 주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하루도 당신이 지켜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번 여기에 모인 당신의 자녀들이 무엇을 배워 갈 것이냐 할 때, 아버지를 중심삼은 심정적 인연을 공고화시켜 가지고 돌아가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남아진 시간 일체를 당신의 장중에 맡기오니 친히 주관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오며, 모든 말씀 참부모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