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중 삼국 관계와 통일교회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8권 PDF전문보기

한·일·중 삼국 관계와 통일교회의 사명

일본이 지금까지 발전한 것은 한국이 발전할 것을 계승해서 축복받은 것입니다. 축복을 받는 데는 무슨 축복을 받았느냐? 내적인 축복이 아니라 외적인 축복을 받았습니다. 외적인 축복이 뭐냐 하면 물질적인 축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이 역사상에 없는 경제적 발전을 20년 동안에 이루었다는 것입니다. 오실 제3차 아담의 신부 국가로서 단장하기 위해서는 빨리 키워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20년을 중심삼아 가지고 급속도로 발전해 나와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본이 부강한국가가 된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일본을 요리해야 됩니다. 한국 사람들이 이 말을 들으면 기분 나쁘지 않겠지만 일본 사람이 들으면 기분 나쁠 것입니다. 그렇지만 할 수 없습니다. 일본 사람이 아무리 뭐라고 해도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 일본 사람들이 신고 다니는 게다 있지요? 게다를 신을 때, 엄지 발가락과두 번째 발가락 사이에 물리고 신고 다니지요? 그것은 아버지와 어머니가 갈라진 것을 말하는 거라구요.(웃음) 이 게다를 벗겨 놓으면 하나가 된다는 거예요. 그것을 누가벗기느냐? 선생님밖에 벗길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

일본이 왜 해와 국가냐 하면, 이름이 넉 자인데 여자를 부를 때는 무슨 꼬(子)합니다. 무슨 여(女)라는 이름은 없다는 것입니다. 왜 여자 이름에 아들 자(子)를 갖다 붙였느냐? 여자가 바라는 소원이 남자거든요.(웃음) 그게 웃을 일이 아니라구요. 그래서 여자들의 이름에는 무슨 꼬(子), 무슨 꼬(子)라고 아들 자(子)자를 갖다 붙이는 것입니다. 아마 일본의 여자들 이름에는 전체 여성의 3분의 2가 꼬(子)가 들어가 있을 것입니다. 전부다 그게 소원이라는 것입니다. 또 남자들의 이름에는 사내 랑(郞)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무슨 로우(郞), 무슨 로우(郞)…. 참 많습니다. 그것은 남자가 천사장이기 때문에 `신랑이여, 어서 오소서'하는 기다림입니다. 남자는 천사장 형(形)이잖아요? 사실이 그렇습니다. 일본 사람들의 이름이 모두 넉 자(字)로 되어 있으니 여자인 해와 국가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한국 사람들의 이름은 석 자(字)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소생 장성 완성 3수를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남자 국가가 아니될래야 아니 될 수 없다는 겁니다. 어때요? 기분이 좋지요?(웃음)

신랑으로 오시는 주님은 하늘에서 복을 가지고 오십니다. 복을 가지고 오는데 어떤 복을 가지고 오시느냐? 천운을 가지고 오시는 것입니다. 돈을 가지고 오시는 것이 아닙니다. 돈 가지고 오는 남자를 원하느냐, 천운을 가지고 오는 남자를 원하느냐 할 때, 돈 가지고 오는 남자를 원하는 사람은 망하는 것입니다. 천운을 가지고 오는 분을 원해야 합니다. 돈은 이미 땅위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돈은 있기 때문에 돈을 필요없다는 것입니다. 먹고 살 돈은 있기 때문에 잘난 남자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일본이 그런 입장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은 통일교회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통일교회는 거룩한 신랑님들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총각들은 일본 아가씨들이 홀딱 반하게 되는 겁니다. 그래서 이번에 선생님이 세 쌍을 축복해 주었는데 그것은 한국과 일본을 다 연결시켜야 하기 때문에 해준 것입니다. 선생님의 가정을 중심삼고 사위기대를 이루어야 되기 때문에 바꿔치는 입장에서 세 사람을 축복해 준 것입니다.

이래서 일본이 한국을 돕지 않으면 망한다 이겁니다. 두고 보십시오. 미국에 섬유문제라든가 복잡한 문제가 나오는것이 왜그러냐 하면 일본이 한국을 돕지 않기 때문입니다. 점점 쪼들리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한국만 붙들고 도와주게 되면 미국이 아무리 일본을 도와주지 않아도 괜찮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거기서부터는 새로운 차원의 경제적 기반이 다른 각도에서 벌어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한국을 안 돕겠다고 발버둥치면서 자기 발을 점점 꽁꽁 묶는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일본이 한국이 돕지 않기 때문에 일본에 있는 통일교회가 한국을 도와야 합니다. 일본에 있는 통일교회는 일본을 대표한 입장입니다. 일본 국민 1억을 대표한 것이요, 일본 정부를 대표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간 통일사상을 신봉하는 일본 통일교인들이 적극적으로 한국을 도움으로써 일본 정부가 돕지 않은 것을 탕감복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는 아무것도 없지만 앞으로 일본 나라의 돈을 갖다 써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