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때가 멀지 않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0권 PDF전문보기

우리의 때가 멀지 않았다

이렇게 볼 때, 이제 우리의 때가 멀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여러분은 온갖 정성을 다 들여야 되겠습니다. 나도 그렇게 해야겠지만 여러분의 자녀들도 그렇게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 3년 동안 있는 힘을 다하여 해봅시다. 해보자는 겁니다. 금후에 우리가 가야 할 길을 중심삼고 보게 될때, 그렇게 될 수 있는 가망성은 이미 다 열려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하나되어 움직이느냐, 움직이지 못하느냐에 달려 있을 뿐, 하나님은 내외 적으로 만반의 준비를 다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정성을 가해 밀고 나가게 되면 이것이 밀려 넘어갈 수 있는 상황이, 국내는 물론 국외에 있어서 미국이라든가 그외의 국가에서도 벌어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듯 우리가 내적 승리의 기준을 갖추게 되면 외적인 기준은 저절로 움직여 나가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하나님편은 내적이요 사탄편은 외적이라고 볼 때, 내적인 면이 외적인 면보다 강하게 되면 외적인 면은 내적인 면에 끌려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내적인 면보다 외적인 면이 강하게 될 때는 내적인 면은 외적인 면에 굴복당하게 되는 것입니다.

몸과 마음과의 관계를 두고 보더라도 몸이 강하게 되면, 마음은 몸 앞에 굴복당하게 됩니다. 악에 사무친 몸이 되었을 때는 아무리 선한 마음을 갖고 있다 할지라도 굴복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선의 마음을 강하게 가지고 있으면 몸이 요구하는 모든 것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즉, 하나님이 같이하는 자리에 마음이 있게 될 때는 몸을 문제없이 하나님 앞에 굴복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남한에 있어서 우리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내적인 책임을 다했을 때는, 하나님은 이것을 중심삼고 외적인 사탄세계가 아무리 강하다 하더라도 밀고 넘어갈 수 있는 주체적 능력을 달성시키고 만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것을 알고 원리적으로 보더라도 이러한 결과가 되리라는 신념을 가지고 어느 때보다도 정성을 들여야 할 기간인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