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0권 PDF전문보기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 저희들은 아버님이 찾아 나오시는 터전이 사위기대의 복귀라는 것을 원리를 통하여 배웠습니다. 하나의 완전한 종(宗)에서부터 분립된 것이 다시 합일(合一)됨으로 말미암아 사위기대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사옵니다. 사위기대의 권을 벗어나고, 비껴나서는 아버지께서 바라시는 창조이상의 세계를 다른 어떠한 것으로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원리를 통하여 저희들은 알고 있사옵니다. 아버지께서 바라시는 창조목적의 완성이 무엇이냐 하고 묻게 될 때, 저희들은 사위기대 완성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 이제 남편과 아내가 하나된 자리에 있어야 그 아들과 딸이 하나되는 줄 알고 있사옵니다. 아버지 앞에 고이 바쳐질 수 있는 책임을 하기 위한 사명이 통일가 앞에 맡겨졌사오니, 아버지, 이 무리들을 사랑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여 ! 통일가의 가정들이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가정들이 되어야만 되겠습니다. 아버지께서 수천년간 수난의 길을 극복해 오신 것도 이와 같은 가정들을 내세워서 가정이 승리할 수 있는 결정적인 상대를 찾기 위한 것이었다는 것을 생각하게 될 때, 오늘날 통일가의 가정들이 전원 동원될 수 있는 시대를 맞이하게 하여 주신 것을 진실로 감사드리옵니다.

가정으로서 넘어야 할 탕감노정을 넘어야만 비로소 아버님이 기뻐하실 수 있는 자유의 천지에서 지파편성이 벌어지게 된다는 것을 저희들은 확실히 알았사옵니다.

아버지 ! 저희들은 이제 스스로 설 자리를 잡아서 영원히 아버지의 백성으로 남아질 수 있는 거룩한 무리가 되어야 되겠습니다. 사탄세계와 하늘세계가 판가리 싸움을 하는 순간에 있어서 아버지의 아들딸로서 승리를 위한 정성의 도리를 다하여 사탄세계에서 탕감짓고, 떳떳이 넘어설 수 있는 이 3년 기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저희가 자나 깨나 어떠한 입장에 있더라도 스스로의 생애에 보람 있는 가치의 한 시대를 매듭지을 수 있는 마지막 때를 맞았다는 것이 기쁨이옵니다. 수많은 선지선열들이 이 한때를 위하여 소망을 갖고 나오다가 죽어갔고, 그들이 나라와 세계를 위해 뜻과 더불어 싸우지 못하고 죽어간 것이 천추의 한이 된 것을 저희들은 아옵니다. 그러하오니 저희들은 누구보다 복될 수 있는 입장에 선 가정이 되고, 승리의 인연을 가진 가정이된 것을 지극히 감사할 줄 아는 아들딸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일선에 나가 싸우고 있는 당신의 사랑하는 자녀들, 오직 아버지만을 생각하고 아버지만을 위하여 모든 것을 바쳐 드릴 수 있어야 되겠습니다. 그들이 남편과 자식을 뒤에 두고 일선을 책임지고 하루하루 개척해 나가는 것은 증거적인 실적을 갖추기 위한 것이오니, 아버지께서 기필코 여기에 같이하여 주셔야 되겠습니다. 그가 전도하는 것보다도 아버지 앞에 효성을 바쳐 드리는 것이 가치가 더 크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사옵니다.

아버지, 이들이 36억 인류를 대신하고 이 민족을 대신해 원수의 세계로 가는 길에 있어서 맺고 끊을 줄 아는 거룩한 딸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6천년의 한으로 말미암아 여자들이 권위를 찾을 수 없었던 부끄러움의 역사를 이제 밟고 올라서서 승리의 한 날을 맞을 수 있는 특권적인 권한을 이번 기간으로 말미암아 아버지로부터 돌려 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하여 주시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버지 ! 1971년도에는 생각하시는 모든 문제를 기꺼이 제시시키시옵소서. 이제 아버지에서 기뻐하실 수 있는 뜻을 세울 수 있게끔 마음 마음을 개척하시옵고, 여기에 인연된 무리들을 이끄시옵소서. 기필코 거룩한 시대 이상으로 당신의 영광을 찬양할 수 있는 무리가 될 수 있도록 아버지의 특사의 권한을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영계에 있는 수많은 영인들이 지금이 얼마나 중요한 때인 것을 알고 마음 졸이며 이때를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을 저희들은 느껴야 되겠습니다. 오늘날 제한된 기간내에 온갖 충성을 다할 수 있는 한때에 있어서, 자신을 잊어버리는 한이 있더라도 충정을 다하겠다고 몸부림치며 있는 정성을 다 기울여서, 스스로 귀한 가치의 내용을 아버지 앞에 드러내어 감사할 수 있는 아들딸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아버지 ! 이날을 축복하여 주시옵고, 이날을 축하하는 수많은 당신의 자녀들 위에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만복의 인연이 두루두루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이날만은 주인된 입장에 있는 저희가 아버지 뜻 앞에 있어서 부끄럽지 않은 부모의 인연을 갖기 위하여 온갖 정성을 다 들일 것을 다시 다짐하였사오니, 아버지, 부디 품어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그리하여 당신의 딸들과 더불어 한마음, 한뜻이 되어 하늘과 땅을 거느리고 민족과 세계 앞에 정성의 실체를 세우면서 탕감짓고 넘어갈 것을 약속하는 이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아버지 ! 저희들의 3년 노정 위에 영원히 같이하여 주시옵고 1970년대에 승리의 영광을 길이길이 뻗쳐 나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영계와 땅위 만민들의 해방을 이루는 그날이 어서 속히 오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오며 모든 말씀 참부모의 성호 받들어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