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문제로 타락했으므로 사탄을 용서해 줄 수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8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문제로 타락했으므로 사탄을 용서해 줄 수 없다

그러면 어떻게 타락이 됐느냐? 사탄이 무엇이냐? 하나님을 중심삼고 보면 뭐예요? (판서하시면서) 간부(姦夫)입니다. 여기에 있는 목사님도 박장로교회의 간부였지?「그 간 자 아니예요」 그건 무슨 간 자예요? 다른 간 자예요?(웃음) 거 실감나라고 내가 이런 거 '묻는 거예요. 주의하라는 거예요. 자칫 잘못하면 하나님 앞에 간부(姦夫)가 된다는 거예요. 오늘날 기성교회 목사들 전부 다 책임도 하지 않고 촐랑대다간 하나님 앞에 전부 다 간부가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겁탈하는 제2의 사탄이 되고 마는 거예요. 통일교회 문선생이라는 사람은 그런 면은 철두철미하다는 것입니다. 자, 이제 알겠어요?

성경을 보게 되면 하나님은 사랑이신데, 예수님이 와 가지고 말이야, 제자들이 묻게 될 때 죄인을 얼마만큼 용서해 주라고 했어요?「일흔 번씩 일곱 번이요」 일흔 번씩 일곱 번 용서해 주라고 했습니다. 그만하면 용서하기를 퍽이나 좋아하는 분이었습니다. 그렇지 않아요? 그러면 예수 님은, '사탄을 용서해 줘도 되겠소? 하고 한마디로 물었다면 어떻게 대답할까요? 그렇게 용서하기를 좋아하는 아량이 있으니 '사탄을 용서해 주소' 할 수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 역설적으로 성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사랑이라는 걸 하고 끝날에는 심판해요?

세상의 부모도 자기 아들딸이 죄를 지어 교수형에 처해지게 된다면 자식이 죽기를 원하는 부모가 없다구요. 자기 마음대로 자식을 살려줄 수 있으면 백번 천번 살려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 아니냐? 어머니 마음이 더 그렇지요? 타락한 세계의 여인의 마음도 그런데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대관절 무엇 때문에 끝날에 가서 심판을 해 버려야 되느냐? 하나님이 왜 용서를 안 해주느냐? 왜 용서를 못 하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은 얼마만큼 사랑하느냐? 예수가 일흔 번씩 일곱 번을 용서한다면 하나님은 일흔 번씩 칠천 번 이상 용서해야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은 그렇다는 겁니다.

여러분이 '하나님, 사탄을 한번 용서해 줘 보시지요' 하고 기도 한번 해봤어요? 그러면 하나님이 기분을 대번에 캐치(catch)할 수 있어요. 목사님들, 그렇게 해 봤어요? 이러한 사랑을 모르면 천지는 두 집 살림을 하는 것입니다. 한 집안에 사랑이 두 갈래의 길이 생기게 될 때는 그 집은 파탄이 벌어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우주 자체가 파탄될 것입니다. 평화의 본궁(本官)이 생겨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사랑은 절대적입니다. 사랑의 주인을 둘을 개재시켜 가지고 지은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여러분, 자기가 사랑하는 여편네가 딴 남자에게 곁눈질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 우리 목사님들, 어디 목사쯤 되면 그만한 것쯤 양해해야지요? (웃음) 어때요? 양해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양해해 줄 때는 천지가 다 무너지는 거라구요. 딴 죄는 용서하더라도 사랑은 절대적이기 때문에 이것을 양보하는 날에는….

사랑으로 말미암아 생명이 시작되고, 사랑으로 말미암아 주관권이 벌어지고, 사랑으로 통치이념을 바라 가지고 창조이상권을 실시하여 그 원리적 기준을 세운 하나님 앞에 이것을 재범(再犯)하게 된다면 천지는 어떻게 되겠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이 행복하겠어요? 하나님이 행복할 때가 있을 것 같아요? 가슴에 뚫어진 구멍을 메우고 다닌다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에는 복귀라는 말이 나온 것입니다. 증명이 되기 때문에 하나님도 6천년 동안, 몇천년이예요? 6천년만 됐나? 몇십만 년씩 됐지. 기독교인들은 성경역사를 6천년에서 한 시간을 양보 안 해요. 축자영감설(逐字靈感設)이 뭐 어떻고 어떻고 해 가지고…. 그렇게 안 되어 있다구요.

자, 요거 알겠어요? 사탄이 뭐라구요?「간부요」 이걸 용서할 법이 있겠느냐? 여러분, 사탄이 하나님의 간부인 줄 몰랐지요? 오늘날 통일교회 문선생이 나와서 비로소 그것을 구체적으로 세계에 선포하는 거예요. 이 사상이 국가적 기준 정도만 자리를 잡아 보라구요. 몇 개월 이내에 세계화되는 거라구요. 안 되면 내가 지금 만들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다구요. 여러분이 보기에는 아무것도 아닌 사나이인 것 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