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세계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3권 PDF전문보기

자유세계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여러분, 역사의 결과는 그냥 그대로 우연히 찾아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세계가 좌우로 갈라진 것은 우리 인간이 타락되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말했습니다. 또한 여러분에게 예수가 죽었다는 사실은 역사적인 사건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간 것은 참을 대표해서 간 것입니다. 그러니 참을 중심삼고 그때에 뿌려진 환경이 세계적인 종말시대에 나타나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실 때, 오른편 강도와 왼편 강도가 있었습니다. 또 바라바가 있었습니다. 이 네 사람을 중심삼고 역사의 한 희생의 날을 맞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 네 사람이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지지하고 죽었더라면 모르지만, 그러지 못하고 여기에서 복잡한 문제를 제기하고 죽어갔던 것입니다.

바라바는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혜택을 입은 사람입니다. 그렇지만 예수님이 십자가상에서 돌아가는 데에도 편드는 입장에 서지 못한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실정의 역사적 결과가 이 땅 위에 나타나게 되면 끝날인 것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오늘날 공산세계를 좌익이라고 하고, 이 민주세계를 우익이라고 하는데 그 말이 그저 나온 말이 아닌 것입니다. 오른편 강도를 대표한 것이 우익이요, 왼편 강도를 대표한 것이 좌익인 것입니다. 예수를 중심삼고 이 두 패가 문제되었습니다. 우익이니, 좌익이니 하는 것도 하나님을 중심삼고 문제가 된 것입니다.

왼편 강도는 예수님을 대해서 말하기를, '당신이 하나님의 아들이거든 우리를 구해 보라'고 하며 참소했습니다. '하나님이 어디 있느냐?' 하며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오른편 강도는 이에 대해 반대했습니다. '우리는 죽어 마땅하지만 여기에서 같이 죽음길을 가는 예수님은 죽어서는 안 될 사람인데 이 길을 간다'고 말했던 것입니다. 죽을 때까지 논박전에서 오른편 강도는 왼편 강도한테 굴복한 것이 아닙니다. 끝까지 예수님의 편이 되어 가지고 죽음길을 갔던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예수님이 돌아가실 때 '너는 나와 같이 낙원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던 것입니다.그것이 현재의 좌우익세계인 것을, 민주세계와 공산세계인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그 다음엔 바라바권 세계가 어떠한 것인가를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것은 회회교 문화권입니다. 그들은 성경(구약)에서 많은 내용을 빼내어 코란경을 만들어 가지고 한 손에는 코란경을 들고, 한 손에는 칼을 들고 싸우는 것입니다.

나는 1965년에 아이젠하워 전 미국 대통령을 만나 '당신의 주권 하에서 공산세계를 제패할 힘이 있다고 하더라도 공산세계가 민주세계에 대항할 수 있는 하나의 길이 있나니, 그것은 공산권이 회회교를 규합해 가지고 공격해 오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여러분, 지금이 그때인 것입니다. 전세계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미국을 빼놓고 불어오는 것이 아닙니다. 미국을 꺾기 위해서 몰아 불어오는 것입니다. 현재 공산세계와 아랍권이 하나되고 있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로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그 반대로 기독교와 전세계가 하나되어 가지고 외적인 세계를 능가할 수 있는 힘을 길러서 저들을 제거하고, 이쪽을 옹위해 가지고 저들을 굴복시켜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미국은 후퇴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른편 강도의 책임을 해야 할 민주세계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죽었던 예수님의 한을 부활의 영광으로 맞을 수 있는 기독교는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자유세계는 자유세계대로, 기독교는 기독교대로 분립되고 있는 것입니다. 반대로 사탄의 외적 세계는 하나로 합하고 있는 것입니다.

본인이 지금 말하는 것이 사실이라면 하나님이 얼마나 비통하고 원통하겠는가를 여러분이 생각해 봐야 됩니다.

하나님은 200년 동안 민주세계를 대표한 미국에게 무한한 축복을 해주셨습니다. 이렇게 호화찬란한 문화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축복해 준 것은 미국 국민을 위해서 해준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미국은 그것을 하늘을 위해서 써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하이웨이룰 즐비하게 달리고 있는 자동차를 바라보면서 미국 문명, 혹은 미국의 부(富)를 자랑합니까? 그래서는 안 됩니다. 세계를 살리기 위해, 세계를 미국과 같이 부강한 나라로 만들기 위해 대표적인 국가로 미국을 이렇게 축복해 주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망각하는 날에는 미국의 갈 길이 막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