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작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5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작전

이런 의미에서 이번 3차 노정은, 그러한 역사적인 책임을 수행하는 중대한 사건입니다. 이것은 세계에 없는 것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내가 워싱턴에 가서 집회를 할 때 닉슨이 중공에 가서 모택동을 만났습니다. 전부 그렇게 맞선다는 거예요. 한쪽은 하늘편으로 오고 한쪽은 사탄편으로 가고, 그것은 우연의 일치가 아니라는 거예요. 우연의 일치가 아니라, 섭리적인 뜻 가운데 공식 원칙에 따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일치되지 않으면 탕감노정을 넘어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지요?「예」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앞으로 하늘나라의 당당한 주권을 찾아 가지고 어떠한 나라의 이념이나 종교도 당하지 못하는 사상과 이념을 가지고, 전세계의 종교와 국가를 흡수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각 국가에다가 대사관을 두는 거예요. 선교사들을 전부 다 대사로 보내는 거라구요. 각 나라에 대사로 가서 선전해 가지고 그 나라가 환영하고 대통령이 굴복하게 되면 그 나라는 한꺼번에 복귀가 되는 것입니다. 개인복귀, 가정복귀, 종족복귀를 할 필요가 없다구요. 꼭대기에서부터 한꺼번에 떼굴떼굴 굴러가는 것입니다. 한꺼번에 복귀되는 것입니다. 세 나라만 그렇게 되면 '야 이놈의 자식, 내 말 들으라구. 안 들을래 이 자식아' 하며 힘으로 해 가지고 밀어붙일 수 있는 거예요. 순식간에 복귀가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반대를 받았기 때문에, 다시 가인 아벨의 형을 만들어 개인복귀, 가정복귀, 종족복귀, 민족복귀를 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지금 선생님이 무엇을 하고 있느냐? 기독교가 하지 못한 그 놀음을 재차 하고 있습니다. 알겠어요? 지금까지 기독교가 잘못한 것을 탕감해 나오는 거예요. 우리는 반대받으면서도 꾸준히 맞고 빼앗아 나오는 작전을 해 나오지요? 하나님은 6천년 동안 그 놀음을 해 나오고 계시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발전하는 거예요.

우리는 맞고 빼앗아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사탄은 치고 빼앗기는 것입니다. 우리는 맞고 빼앗아 나오는 작전을 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사탄은 치고 이겨 가지고는 망하는 것입니다. 쳐서 이긴 자리는 망하는 자리라구요. 사탄은 치고 이겨 가지고 망하지만, 하나님은 맞고 망하는 자리에 들어가서도 반대로 복귀해 나오는 거예요. 사탄은 치고 빼앗겨 나오는 작전을 하고, 하나님은 맞고 찾는 작전을 하는 것입니다. 전법이 달라요. 알겠어요?

그래 통일교회는 지금까지 무엇을 했느냐? 맞고 핍박받으면서 왔습니다. 나라가 핍박했으니 나라가 굴복할 때가 온다는 거예요. 미국도 통일교회를 반대하고 있다구요. 그러니, 언젠가는 굴복할 때가 올 것입니다. 일본도 반대했다구요. 굴복할 날이 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인들은 철석 같은 신념을 가지고, 세계 앞에 있어서 후손들이 그 지조를 흠모할 수 있는 자리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잃어버려서는 아무것도 안 되는 것입니다. 십년공부 나무아미타불이 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천하가 망하는 것 같은 자리에서도 선생님만한 신념을 가지고 거기에 일심을 다하라는 것입니다. 신념을 가지고 끝까지 남아지면 결국에 가서는 선생님이 결론을 짓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선생님의 작전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