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해와는 청소년 때 타락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9권 PDF전문보기

아담 해와는 청소년 때 타락했다

이러한 입장에서, 보게 될 때 세상 끝날이 되어 오거들랑…. 오늘 제목이 뭐냐 하면 '하늘이 바라는 청소년 시대'입니다. 여기서부터 이제 잡아 가지고 이야기해야 되는 거라구요. 하늘이 지금까지 역사를 해 나왔습니다. 그런데 사탄이 전부 끌고 가는데는 말이예요, 앞에서 끌고 가는 것이지, 그렇지요?「예」

아담 해와가 몇 살 때 타락했다고 생각해요? 청년 시대요, 청소년 시대요? 「청소년 시대입니다」 스물 전이예요, 스물 후예요?「스물 전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알아, 어떻게 알아?(대답을 여러 가지로 함) 성년이 되려면 못해도 스무살이 되어야 됩니다. 원리로 보게 되면 3곱하기 7은 21, 21수가 좋은 정수이기 때문에 이것을 넘어야 됩니다. 이것을 넘으면 벌써 남자면 남자의 모든 갈 길을 알고, 여자면 여자의 갈 길을 알았을 것입니다. 이런 것을 두고 볼 때에, 20대 전이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알겠어요? 내가 알기로는 뭐 만 16세쯤 되지 않았나, 이렇게 보는 거예요. 자, 그러면 여기 그 연령되는 사람은 손들어 봐요.

사탄이가 코를 꿰는데는 말이예요…. 오늘은 좀 자극적인 얘기 합시다. 사탄이가 코를 꿰는데도 말이예요, 몇 살짜리를 꿰었어요? 열 여섯은 관두고, 청소년부터 꿰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것을 딱 꿰어 가지고, 그 다음에는 청소년만 꿰었겠어요? 장년도 그 코에 걸렸고, 또 그 다음엔? 노년도 그 코에 걸렸고, 이 세상 사람뿐만 아니라 영계에 있는 영인들까지도 그 코에 걸려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렇게 끌고 가는데는 누구를 먼저 끌고 갔느냐? 타락역사를 두고 볼 때에, 맨 처음 누구를 끌고 갔느냐 하면 나이 많은 사람이 아닙니다. 너희들 같이 눈이 또렷또렷 하고, 얼굴이 홍도 같이 불그스름한 여러분 같은 패를 끌고 갔다구요. 그런가? 안 그런가? 그래요, 안 그래요?「그래요」 틀림없이 그렇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