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이 악보다 더 지독해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2권 PDF전문보기

선이 악보다 더 지독해야 한다

여러분은 최후의 결전장에 임해야 하는 하늘의 병사입니다. 여러분, 병사를 좋아해요? 그런 운동 하고 있어요? 여러분, 칠 때도 살살 치는 것이 좋습니까, 세게 치는 것이 좋습니까? 한 방에 꼼짝 못하게 해야 됩니다. 한 대 '뻥' 치면, 한 바퀴 구르는 것이 좋아요, 열 바퀴쯤 구르는 것이 좋아요? (웃음) 구르려면, 열 바퀴, 백 바퀴 데굴데굴 구르다 보면 그 녀석이 나가떨어지는 거예요? 우리는 그런 패라구요. 앞으로는 나를 골목으로 내몰던 그 목사님들이 '통일교회 문선생님, 명령만, 명령만…' 이럴 겁니다.

기성교회 사람들이 여기에 왔다면 '통일교회 문선생이라는 사람이 처음에는 점잖게 나타나더니만 말하는 것은 콩 튀기듯이 하니, 아이구 시시해, 별수없겠다'고 하겠지만. 나는 옳지 못한 것을 보고는 참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배때기를 째 가지고 간을 빼 내어 소금에 찍어 씹어 먹으면 먹었지, 못 견디는 사람이라구요. 지독하다면 지독하다구요.

하나님이 이런 사람을 어떻게 택하셨는지 나도 모르겠습니다. 주판이 틀렸는지 계산이 틀렸는지 모르지만, 하여튼 쓸모가 있어서 택하신 것은 틀림없습니다. 지독하지 않으면 악한 세상에서 성공 못 하는 거라구요. 선이 더 지독해야 됩니다. 악한 사람도 세상에 이름나는 최고 강짜가 되려면 지독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