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절박한 때가 오기 전에 우리가 기반만 닦아 놓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7권 PDF전문보기

미국에 절박한 때가 오기 전에 우리가 기반만 닦아 놓자

자, 이러한 세계문제를 두고 볼 때, 현재 공산세계의 위협을 받고 있는 민주세계의 위치를 두고 볼 때, 아시아에서는 미국이 후퇴하지 않으면 안 될 긴박한 정세가 되어 온다는 거예요. 그리고 금후의 태평양을 중심삼고 소련과 미국을 볼 때 앞으로 한 3년 후에는 소련이 모든 면에서 우세할 거예요. 이러한 입장에서 다가오는 이 위협을 누가 막겠느냐? 누가 막겠느냐 이거예요. 소련은 완전히 사상적으로 무장되어 '가자' 하면 2억이상의 국민이 한 곳으로 갈 수 있게끔 딱 되어 있는데, 미국은 어때요? 이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면 전부 다 깨져 나가고 만다는 거라구요. 지금 미국내에 공산당의 지하조직이 없는 줄 알아요? 또, 흑백문제…. 앞으로 흑인들을 중심삼은 강력한 암살단이 대대적으로 백주에 등장할 거라구요. 그래서 중요한 사람들을 전부 다…. 백주에 그런 놀음 한다는 거예요. 그때 가서 '아이쿠 안됐다' 해도 이미 목을 매서 조르고 있기 때문에 암만 했댔자 때는 늦다구요.

자, 아시아에 있어서 한국이나 일본이나 자유중국이 선생님 말을 안들었기 때문에 저렇게 됐는데, 이제 미국이 말 안 들으면 또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내가 일본정세에 대해 5년, 7년 전부터 이야기했는데, 그대로 다 되어 들어가고 있다구요. 우리 국제승공연합은 아시아, 일본에서도 그렇고, 자유중국에서도 그렇고, 세계적인 조직을 가졌기 때문에 공산당에 대해 선두에 섰다구요. 그런데 만약에 적화되면 통일교회 패들 다 남아질 것 같아요? 국물도 없습니다. 국물도 없다구요.

이러한 실정에서 우리가 승리할 수 있는 가망성이 있느냐, 없느냐 이거예요. 여러분, 자신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 공산당이 세계의 3분의 1을 점령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현재 통일교인이 몇 명이예요? 요전에 통계를 내 보니 한 850명 되더라구요. 그거 가지고 공산당을 막아낼 거예요? 어떻게 할 거예요? 이렇게 절박하게 몰아내는 데에는 우리의 비약적인 성공의 길을 재촉하기 위한 하나님의 모험이 있다는걸 알아야 됩니다. 우리에게 승리를 가져다 줄 수 있는 모험적인 길을 열어 주자는 하나님이다 이거예요. 그렇게 모험을 해 나온다구요. 여러분들은 그 모험을 받들 수 있는 책임자들이 되어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 자신이 모험을 할 수 있는 용자가 되어야 되는 거라구요. 길은 그거밖에 없다구요. 이 절박한…. 여러분들, 지금 정상적으로 생각해 가지고 다 이렇게 나갔다간 안 되는 거예요. 안 되는 겁니다. 망하는 거라구요. 결국은 모험적인 신념을 가지고 부딪쳐서 하나님을 붙들고 나가는 길밖에는 없다는 결론이라구요.

그것도 몇십 년이 아니라 불과 몇 년 이내에 그 기반을 닦아야 된다구요. 그렇게 하려니 사람이 모자랍니다. 남자나 여자나 애기들까지, 배안에 있는 애기들까지 동원하고 싶은 것이 선생님의 마음이요, 하나님의 마음이라는 거예요. 배안에 있는 애기들까지도…. 우리가 이런 때에 있어서 우리 있는 힘을 다해 가지고, 다하다가 망하더라도 '다 했습니다' 하게 된다면 살 길이 나온다구요. 다하지 않고 망하는 것은 살 길이 없지만, 다해 가지고 망하게 되면 부활이 벌어진다구요. 살 길이 생긴다구요. 이런 때에 있다 이거예요. 지금이 그런 때입니다.

자, 전진이냐. 후퇴냐? 어느 것이예요?「전진입니다」 그건 쉽지 않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생각에 있어서, 이 전쟁을 끝내기 전에는 쉴사이 없다는 관념, 인류를 구하기 위한 최후의 첨단에 선 하늘의 밀사라는 관념을 잊어버려선 안 된다구요. 이제 미국도 절박한 때가 되어 옵니다. 그때가 오기 전에 우리가 기반만 닦아 놓자, 깃발만 꽂아 놓자는 겁니다. 그러면 '저 사람들과 같은 미국 국민만 되면 틀림없이 공산당을 막아내고 공산당을 이길 수 있다' 하게 되면, 그 다음에는 눈이 빨개 가지고 달라붙어 우리를 앞에 세우고 안 갈수 없는 때가 온다는 거예요. 그게 불원하다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