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하나님과 인간에게 가장 필요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7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하나님과 인간에게 가장 필요한 것

그러면 이 세상에서 제일 똑바른 선이 무엇이냐? 물질이예요?「아닙니다」 권력이예요?「아닙니다」하나님이 제일 필요로 함과 동시에 우리 인간이 제일 필요로 하는 것이어야 끝과 끝이 연락될 수 있는 거라구요. 그게 뭐예요?「사랑요」 사랑밖에는 여기 갖다 놓을 무엇이 없다구요. 사랑하는 사람끼리는 돌아가려고 해요, 아니면 그저 부딪치고 벽이라도 무너뜨리고 가려고 해요? 직선으로 가려고 해요, 돌아가려고 해요?「직선으로…」 왜?「빨리 가기 때문입니다」 좋아요. 이상이 빨리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이상이 지지부진 오래 걸려서 이루어지면 좋겠어요, 당장에 이루어지면 좋겠어요? 어떤 것이 좋아요?「당장에요」 누구나 이상을 죽음 보다 앞서서 이루고 싶은 마음이 있는 거라구요. 사랑하는 사람끼리 둘이 하나되면 왜 이상적이라고 하느냐? 전세계가 보호, 옹호하기 때문입니다. 다 부러워하고 다 찬양하기 때문에 이상적라고 하는 거예요. (웃음)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상을 빨리 이루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이상을 찾고자 하는 사람은 생명을 각오하고 나서는 겁니다. 여러분들, 그렇게 돼 있어요?「예」 믿어지지 않는다구요. 어떤 사람은 '나는 몸이 약한데 어떡하나?' 하고, 어떤 사람은 '올드 미스가 되어서 어떻게 하나?', '나이가 많아서 어떡하나?' 하는데 (웃음) 그것은 다 이유요, 조건이라구요. 진짜 사랑의 길을 만나게 되면 늙은이든 젊은이든 총돌진이다! (웃음. 박수)

하나님이 제일 부러워하고, 제일 그리워하고, 제일 찾고자 하고, 제일 갖고 싶어하는 것이 뭐냐? 그것은 사랑밖에 없다구요. 하나님이 돈이 필요해요?(웃음) 여기 대통령 같은 권력이 필요해요?(웃음) 그것은 다 있는 거예요. 그런 것은 다 하나님 속에서 놀아나는 것입니다. 그건 하나님에게 필요하지 않다구요. '그러면 하나님, 당신에게 뭐가 필요합니까' 하면 '아 내게는 사랑이 필요하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밖에 없다구요. (웃음)

하나님이 그렇게 필요로 하는 것을 내가 나꿔채 가지고 가질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하겠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이 입맛을 쩍쩍 다시겠어요, 안 다시겠어요? 그런 사람이 있으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따라가겠어요, 안 따라가겠어요? 그런 사람이 하나님의 말을 안 들으면 하나님의 속이 상하겠어요, 안 상하겠어요? 그런 사랑을 가진 사람이 하나님의 말을 안 들으면 하나님이 어떻겠어요? 하나님도 속이 상하는 거라구요. 그런 사랑을 가진 사람이 있으면 하나님이 '야, 너, 나하고 같이 어디 가자' 할 것인데 그때 그 사람이 싫다고 하면, 하나님이 말 안 듣는 그 사람을 보고 좋아하겠어요, 속상해 하겠어요? 영 말을 안 들으면 하나님도 눈물을 흘릴 거라구요. 하나님은 안 그럴 것 같아요?

자, 그러한 사랑! 그러한 사랑이 있다면, 여러분 한번 갖고 싶지 않아요?「갖고 싶습니다」 그래 얼마나 좋을 것이냐? 눈은 눈대로 왕처럼 좋아하고, 귀는 귀대로 왕처럼 좋아하고, 코는 코대로, 입은 입대로, 손가락은 손가락대로, 세포는 세포대로 전부 다 왕같이 좋아할 것입니다. (웃음) 그렇지 않겠느냐 이거예요. 「예」 그럴 수 있는 것이 세상에 없다 이거예요. 돈 가지고 권력 가지고는 그럴 수 없다는 거예요. 그렇게, 우리의 모든 세포까지 자극시켜 가지고 춤을 출 수 있게 만들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밖에 없다는 거예요. 그런 사랑을 한번 느껴 봤으면 모가지, 그거 문제도 되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런 사람이 있어서 춤을 추려고 이러면 하나님도 박자 맞춰서 반대로 이러신다는 거예요. (몸짓하심) 그렇다면 얼마나 멋지겠어요?